대리기사님들 기부금 모아 에덴복지재단에 기부
8월초 어느날 새벽2시쯤 노원역4거리.
한낮엔 35도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세상은 온통 런던올림픽 열기로
열대야의 더위도 잊은 밤이었다.
몇명의 대리기사들이 서성이며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다.
잠시 후 학원차로 보이는 듯한 차량 한대가 지나가다가 이들 앞에 선다.
"강남 갑니까?
"네 교보까지 갑니다"
"요금은 얼마지요?"
"요금은 무료이며 어려운 불우이웃을 위해 1,000원만 기부 하세요"
"1,000원요? 왜 이렇게 싸요?"
"KPD Soft에서 대리기사님들을 위한 어플을 개발하고 있는데,
그 어플을 홍보하기 위해 지금 무료로 대리기사 귀가용 픽업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겁니다.
기부금 1,000원은 전액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되고요!"
(주)KPD Soft는 이렇게 해서 8월6일부터 8월23일까지 모은 기부금 전액을 지난 8월24일
에덴복지재단(중증 장애인 복지재단)에 대리기사님들을 대신해서 기부행사를 가졌다.
(주)케이피디소프트는 어플(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회사인데 우선적으로 대리기사님들을 위한 어플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대리기사님들을 위한 귀가용 무료픽업차량을 24대나 운영하고 있다.
(주)KPD Soft는 대리기사님들의 고충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그 중 가장 시급한 것이 합법적이고, 안전한 셔틀 운행이다.
현재 대리업계에는 불법 셔틀이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나 불법이 판을 치고 있는 형국이다.
한번 탈 때마다 3,000원이나 받으면서 정원초과, 과속, 신호위반으로 아찔한 질주를 하고 있다.
더구나 사고나면 보상 한푼 받을 수 없는 위험속에 운행되고 있음에도 대리기사님들은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주)KPD Soft는 어플 개발을 통해 얻는 수익금으로 대리기사님들에게 무료로 대리기사 귀가용 픽업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대리기사님들은 보통 2시에서 5시 사이에 일을 끝내고 귀가해야 하는데, 이 시간은 대중교통이 끊긴 시간이기 때문에 여태껏 불법 셔틀을 타고 다녀야만 했다.
그러나 (주)KPD Soft의 모든 귀가용 픽업차량은 개인사업자로 등록된 25인승 지입 차량으로 '유상운송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주)KPD Soft는 현재 24대에서 10월부터는 100대 정도로 늘려 수도권 거의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뿐 아니라 10월부터는 대리기사님들에게는 우동을 1,000원에 공급하고, 어려운 대리기사님들을 상대로 생활자금, 자녀학자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주)KPD Soft의 대리기사전용 귀가용 무료픽업차량운행으로 인해 대리기사님들의 고충이 어느 정도 해소되고,
업체에서도 대리기사님들을 위한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실천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 30만 대리기사들의 바램일 것이다.
(주) KPD Soft 바로가기 ☞ http://cafe.daum.net/kpdsoft
첫댓글 봉사차원에서 하시진 않을텐데 어떤 어플을 개발해서 어떤 수익을 창출하시려는지
정체가 점점 궁금해집니다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 나쁜의미의 답글은 아닙니다
"기계처럼"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올리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귀댁에 행운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대리기사에 대한 여러가지 긍정적인 활동 고맙습니다.
"연연연연"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올리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행복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착취식 어플(로지, 콜마너, 콜마트, 인성)이 아닌, 일정부분 셔틀정도는 돌려주는 서비스로 어플로 20만 대리기사들과 공생하시겠다는 의도 같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대한민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벼룩의 간을 빼먹는 착취식 시스템에서 살짝 탈피하겠다는 의도 같습니다...............일정부분 기존의 어플의 안일함에 위기의식을 줄 수 있는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으로 보입니다. 툭하면 락을 일삼는 대리회사에게도 긴장감을 살짝 줄 수는 있겠지요. 이판사판 대리판이지만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시도자체는 긍정적으로 봅니다. 단 초심을 잃지 마시구요. 이권이 생기면 서서이 변하는게 사람이니까요.
그러나 막상 천하통일하면은 더 대리기사에게 닥달하고 채찍질하는 까다롭고 골 때리는 플램으로 거듭날 수도 있다는 단점........... 원래 김문수도 이재오도 초심(?)은 좋았습니다. 정치얘기 죄송. ㅋㅋㅋ.........주의할 점은 만약 대리기사를 장애인 다루듯 하는 사고방식으로는 아마 기존의 어플과 차이를 낳지 못 할 것입니다. 대리기사들이 무료로 타는 셔틀이나 환장하는 거지들은 아닙니다. 그 점만 주의해 주세요. ㅎㅎㅎ
"인부지불온"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자사의 고객이신 대리운전자님들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하는 취지일뿐입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여러분들 ㅡ일단은 좋은취지로하고있으니 ㅡ좋게생각하자구요 ㅡ왜이리 불신이많습니까 저도아직은 타보진않았지만 그래도 의미있는사람들인거같은데 좋은게좋은거아닐까요??
불신의 글은 하나도 없는데요..따크님이 속으로 불신하고 계신거 아닌가요??ㅎㅎ
"따크써클"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올립니다.
항상 안전운전과 귀댁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좋은일 하고 계시네요...박수.. 짝짝짝.... 시종일관.. 초심을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하이에나"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올리며, 초심을 잊지않는 기업으로 성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귀댁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부디 앞으로 수년간 그만두지 않으실 각오시라면 적극 환영하겠습니다.
"포증"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올리며, 수년간의 경영을 감히 약속드립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귀댁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관심에 감사를 전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시간이 약이겠지요 ..
"차미슬'님 오랜만에 다시 뵙게되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속에 만반의 준비를 다지고 확고한 신념으로 다시금 출범하였습니다.
"차미슬"님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귀댁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좋은일 아쓰발 그런데 어떤넘한테 우리 정보 알아서 문자보낸거야 그것부터 사과하시오..
"달려라바람돌이"님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같은 시기에 출범한 (사)한국안전운전대행서울협회"라는 타 업체
일명"코스파(KOSPA)"와 많이들 혼동하시고 계시는데
자사는 "(주)케이피디소프트(KPD)이며, "코스파"와는 전혀 무관한 업체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자사(KPD Soft)는 수도권 광역대리기사님들과 함께 아품과 슬품을 함께 나누며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성원에 전 직원 모두가 깊이 감사를 전합니다. [KPD 고객센터 배상]
차량앞부분에 KPD 라는 로고를 좀잘보이게 네온큰걸로 교체하면 좋을뜻
코스파와 구분짖기 힘듬.
그리고 이왕하는거 각정류장에 제시간에
올수있도록 신경좀쓰세요!
홍보기간이라고 설렁설렁 하지마시고요
기사분들에게 먼저 신뢰를 얻으심이~
잘되시면 좋은데...왠지 걱정이네요...천원씩이나마 받은것도 기증하시면 뭘로 유지하시는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