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예전 직장 동료(꿈에서 지사장으로 생각됨)를 만나 서로 반갑다고 마주보며 양손을 잡았다놓았다 하다가 내가 커피 얻어 마시러 왔다고 말하면서 옆에 커피기계를 보니 컵이 없어서 컵 찾으러 사무실 창고에 들어가서 큰 박스에서 1회용 종이컵 한 줄 중 절반 정도를 챙겼는데 여기에 또 한 명의 예전 직장 직원이 탁자에 타자기를 밑면이 보이도록 세워 놓고 앉아 있길래 내가 그 직원에게 타자기 수리하려고 하느냐고 물으니 그렇다는 듯이 미소짓는 얼굴을 보면서 나옴...
첫댓글 3주 연속 예전 직장 동료 관련 꿈을 꿉니다... 이 번엔 예전 직장 동료 2명이 보였으니 이월수 2개일까요..?
감사합니다.^^ 이월수 2개!
예전직장 동료 중 1사람의 이름에 '일'자가 들어가 1이 이월 될 것 같고, 또 1사람의 이름에 '기'자가 들어가 이상한 패턴의 조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주연속... 27번이 나올라나요.
이번에도 27이 나온다면 4주째 연속 27일 출하는 것인데...글쎄요. 가능성은 있을 것 같습니다만...
예전직장 동료 중 1사람의 이름에 '일'자가 들어가 1이 이월 될 것 같고, 또 1사람의 이름에 '기'자가 들어가 이상한 패턴의 조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자기 밑면이 보이도록 세워놓고 있었다는 뜻이..뭔지효?
타자기를 뒤집어 놨다는 말인가효?
내가 탁자 앞에 앉아 타자기를 정상적으로 놓은 상태라면, 타자기 뒤쪽 면이 탁자 면에 닿도록 하여 세우면 내게 타자기 밑면이 보이잖습니까, 이렇게 타자기 밑면이 방으로 들어오는 사람에게 보이도록 세워놓았다는 뜻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한참을 생각해도,, 뾰족한 답이 안나오는군효;;
cafeTora님//..의 다음꿈이나,, 다른분꿈에서 비슷한 패턴있나 관찰해볼꼐효
꿈 공유 감사합니다
공유 감사요~~
종이컵12,,커피 21..수리한느거23
타자기 9와 밑면 16이 출할까요?
종이컵 27, 커피컵 27.
공유풀이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컵과 커피 백수론 7 입니다 타자기9번은 수리중
제꿈 같으면 반가이 인사하면 플어서 나오더라구요~~
혹시 아셔요?
님플도 공유될까요?~~
2-16. 예전직장 동료 중 1사람의 이름에 '일'자가 들어가 1이 이월 될 것 같고, 또 1사람의 이름에 '기'자가 들어가 이상한 패턴의 조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