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유인 비행선으로 고도 80km 지접에 도달하는데 까지 성공하여 선명한 둥근 지구 사진을 볼 수있는 단계까지 왔습니다.
바로 버진 그룹의 우주비행선 스페이스쉽2에 의해 지구와 우주의 경계선이라 불리는 카르만라인에 도달한 VSS Unity호입니다.
이제 블루 오리진과 스페이스엑스과 더불어 버진 갤럭틱까지 우주 영역에 근접하였습니다.
이에 의해 보여질 지구 목측은
그 동안 지구 평평설로 미혹해 왔던 거짓들을 일소에 해소하게 될 것입니다.
제발 그 동안 지구 평평설이라는 거짓에 속아 온 분들의 심심한 사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crystal sea 장노출을 누군 모를 줄 아시나? 저 사진 말고, 달을 도는 위성에서 찍었단 우주 사진, 일본의 달 위성이 달 표면에서 돌면서 찍었다는 동영상, 기타 수많은 우주 실사진이라는 것들에 모두 별이 없어. 별 있는 실사진은 아예 없단 말이지. 심지어는 1969년 아폴로호 사람들이 찍었다는 데도 우주에 별이 없다.
이건 유명한 지적인데 모르시나?
@crystal sea 그리고 저러한 고공을 나는 비행기에서 찍는 우주 사진은 대기권 하부에서 찍는 환경과 달라야 되는 것이다. 여기는 대기의 두터운 막과 수증기 잡물질 등이 시야를 가리지만, 그럼에도 별빛이 찬란한데 우주 공간이람서, 더 청명하게 잘 보이는 게 매우 자연스런 것이다.
그럼 이렇게 물어보겠네. ISS, 소유즈 등에는 우주인 탑승자들이 있고 그들은 DSLR 장노출로 우주의 별들을 잘만 찍을 수 있을텐데 여직껏 당신은 그런 작품 사진들을 본 적 있으신가? 없을 것이네. 왜냐하면 그들은 우주를 보여줄 수 없기 때문이야. 사기를 칠 뿐.
@ourdailybread ㅍㅎㅎㅎㅎㅎ
진짜 읏지 않을 수 없네요.
아무리 성능좋은 DSLR카메라로 찍어도 성간 별을 찍을 수 없으니까 허블 망원경 같은 장치를 올리는 것 아닙니까?
DSLR카메라로도 할 수 있으면 뭐하러 그 비싼 장비를 만들까요?
생각이 거의 개미 좁쌀 같으시네요~!^^
@crystal sea 바보같은 소리 하지 말고, 여기 지상에서도 DSLR 아닌 휴대폰 카메라로도 별 사진 잘만 찍어요. 그러니 우주 비행사가 삼성 갤럭시노트를 가지고 ISS에서 우주 사진 찍으면 땅에서 찍는 것보단 더 잘 나오겠죠.
@ourdailybread 그럼 그 별사진 찍는 카메라설정으로 갤럭틱 우주선 날아가는 것 찍으면 되겠네?
근데 왜 못찍을까?
그리고 DSLR카메라로 별사진을 찍는데 왜 허블망원경에서 찍는 사진을 못 찍을까?
컨트라스트 조정하면 될텐데?
님 기도가 부족해서 그런가???
@crystal sea 자꾸 허블 허블거릴래요? 허블 망원경 존재하지도 않지만 그게 있다면 당신의 스탠스가 더 꼬이는 거야. 허블 망원경으로 지구 둥근거 찍어서 보여달라는 플랫 어서들의 간청이 쇄도하는데 NASA는 절대 안 하는 이유부터 설명해 보시오.
@ourdailybread 위에서 설명한 이유 때문이라니까요...
정말 이해 안되나 봐???
@crystal sea 간단히 얘길 다시 하자면.
내가 심우주를 보는 걸 말한 게 아니고, 기본적으로 인간이 육안으로 관측 가능한 정도의 별도 안 보인다는 얘기고, 여기 지상에서 기초적인 광학 장비로도 관측하거나 촬영 가능한 수준의 별도 저기 안 보인다는 얘길 하는 거에요.
무슨 전파망원경이니 허블망원경으로 심우주니 육안으로 안 보이는 어두운 별 보는 거니 그런 수준의 요구가 아니라니까. 그냥 별이 몇 개라도 눈에 띄어야 정상이라고.
@ourdailybread 하나님이 만드신 카메라인 눈에 버금가는 카메라를 님이 만든다면 님은 대박을 맞을 겁니다.
기계를 눈 수준이라 착각하는 용감함이라니....ㅉㅉㅉ
@crystal sea 까놓고 말해서, 저게 진짜 우주가 맞다면 저기서 저 사진 찍는 사람이 무슨 카메라를 썼던지 간데, DSLR이건 휴대폰 카메라건 뭘 가지고 찍었건 새까만 화면 수준으로 나오지는 않는다는 얘길 하는 거에요.
@ourdailybread 님은 눈으로 낮에 별을 본적 있나요?
@crystal sea 사실 이 문제는 촬영자의 의지만 있으면 즉시 가능한 일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플랫 어서들이 우주 사진의 별 문제를 항상 지적하고 있었고 돈 많고 시간 많고 인력 많은 나사 집단이 하려고만 하면 얼마든지 사진 만들어서 대령했을텐데 얘네들이 끝까지 거부하던지 못하던지 하고 있습니다.
왜 못할까요. 실제 별 사진이 등장하는 순간 이건 현실과 매칭시켜야 되는 엄정한 문제가 됩니다. 저것은 어느 별이고 하는 문제가 대두됩니다. 그래서 절대 그런 사진 대령 안합니다.
@ourdailybread 님이 낮에 육안으로 별을 볼 수 있다면 그리 되겠죠!
@crystal sea 수준 떨어지는 이야기 좀 그만할래요? 지금 우주 공간 이야기를 하는 중입니다. 우주 공간, 지구의 밤낮 경계를 넘어선 우주 공간에서 찍었다는 사진을 갖고 이야기 중이잖아요. 대기권에서야 당연히 낮에 별을 보기 거의 어렵죠.
@ourdailybread 빛이 있으면 낮이라는 말씀도 모르십니까?
저 사진은 낮에 찍은 거예요!
대기권을 벗어나면 누가 낮에 별을 볼 수 있다 하던가요???
@crystal sea 이건 NASA의 심우주 기상관측위성이 달 뒷편에서 지구를 찍었다는 사진입니다. 여기도 별이 없어요. 실제 저 검은 우주 공간에 어떠한 별의 정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진 조정해 봐도요.
@crystal sea 이건 일본의 Jaxa 달 위성이 찍은 달표면 사진 중 일부, 동영상도 있지만 여튼 별은 안 보인다.
@ourdailybread 뒤에 별이 보이면 오히려 위조라는 사실을 언제나 깨닫게 될까? ㅍㅎㅎㅎㅎ
@ourdailybread 별이라~
카메라 노출을 배우세요~
별이 보일 정도로 찍으려면 셔터 속도를 길게 잡아 줘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지구나 달 표면은 백색이 되어 버리는데~
카메라 들고 별사진 찍어 보세요~
노출 어덯게 해야 하는지~
저는 조리개 완전 개방에 감도 최대로 하고도 15초에서 1분 잡아서 찍었었습니다.
@김 성철 NASA는 우주에서 찍은 모든 사진들에 별들을 넣지 못한다. 장노출이건 뭐건 아무리 해도 별은 없다. 있으면 가져와 보셈. 없다고 나사 변호하고 역성들 생각만 가득해서 주절대지 말고요.
@김 성철 내가 올려드린 지구 달 사진을 보셔.
태양을 등지고 찍었다면 달의 뒷면은 새하얗게 빛이 나고 있어야 정상이지 저레 거무튀튀하단거 자체가 조작이라고 이야기는 하지만 그건 그렇고, 어쨌건 태양을 등지고 찍었고 지구가 초점이 아닌 달이 초점이란 얘기, 그리고 달은 배경을 다 날려버릴 정도로 빛나고 있지도 않고, 저 정도 수준이면 별들이 안 찍히는 건 사기라 보는 게 정상이고, 이런 구린내나는 NASA의 비리는 캐낼 수록 나온다.
@ourdailybread ㅋㅋㅋ
회색 종이하고, 파란 종이하고 밝기가 같게 나올것이라 생각 하는 그런거?
지구에서 빛 반사율은?
31%
달 표면의 빛 반사율은?
12%
뭘 좀 알고 말하셔요~
할 수록 무지함을 드러 내는 것~
@김 성철 아무리 그래봐야 소용없어. 이미 그런 수준의 변명은 둥글이들이 단말마의 비명처럼 뱉아내지만 지네들도 해답이 아닌건 다 알지. 안쓰러운 몸부림일 뿐. NASA에 알바비 한푼 받는 것도 없으면서 자생 알바 하기 힘들테니 나도 이쯤 하고 가겠소.
@ourdailybread ㅎㅎ
이정도 일줄은 미처 몰랐어요~
반사율~
거의 세 배 차이나는거~
그것 조차 이해 못할줄이아~
Nasa 가 달에 같다고 믿는것이 어리석음이라
그래서 지구가 둥급니까 평평합니까?
평평이들 보고 느낀점 평평이들은 음모론자들이 갖고있는 과대망상 편집증 에다 피해의식 조현증이 골고루 썩여서 발현된 정신병임 이런 정신병자는 이성과 논리로 상대하는게 무의미함 그냥 무시하는게 상책
둥글이들 보고 느낀점은 평평한세상 성경말씀 그대로를 사실 그대로를 알려주는 사람에게 음모론자 거리며 미친놈으로 몰아감
현대우주과학에 세뇌되 아무리 말해줘도 고쳐먹을 생각을 안함 거의 자폐아 좀비 수준임
미디어와 거짓기사에 미혹되서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을 못함
똥을받아먹고 그 똥을 퍼다 나르고
똥을 내뱉고
그 똥을 자기 얼굴에 칠 하고있음
@근두운 미친놈은 본인이 미친줄모름
@에디언트 음모론자들이 갖고 있는 과대망상 편집증? 피해의식 조현증? 뭐든 전체와 일부를 혼동하면 곤란한 문제가 생기는데 음모론이 바로 그렇다고 보는데,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는 사람들의 기질이 한국인 중에 특히 많다. 음모론에 빠지면 저렇게 된다고 자기 세뇌를 하면서 마치 자신은 선량하고 온건하고 TV에서 하는 이야기는 다 믿는 일등 시민이라 여기는 어줍잖은 자존심. 그래봐야 세뇌당하기는 당신이 더 지독하게 당하고 편견 덩어리로 말하자면 더 극심한 주제에 누구 충고를 하려는가?
내 이 말이 모든 음모론은 다 맞다는 거 아님은 알겠지. 가짜도 있고 진짜도 있는데 진짜를 볼 줄 알려면 이것저것 맛을 봐야 안다는 말이다.
@ourdailybread 똥도 맛을 봐야 똥인 줄 안다면 그 증상 엇비슷 할듯....
말보회측 한킹진영 침투 우리의매일평평빵덩어리 정말 큰일이다!
한킹진영은 당장 이 미혹을 내쫒아야!
토요일 야간특근 중 휴식시간에 이 두덜
둥굴이 당연 애비가♥
말 조심하시지.
진영? - 누가 진영 따진다고 여기서 진영 놀음하고 계십니까. 진영 놀이는 혼자 하세요.
침투? - 내가 어디서 뭘 침투를 했는데, 나는 원래 여기서 활동했고 침투 같은 거 몰라.
말뽄새는 IQ, EQ를 반영합니다. 똑바로 하란 말이오.
당신하고 나하고 신학이 다르고 사상이 다르면 다른 걸로 끝이지 어디서 싸가지 없게 그따위 소리 합니까? 사람 얌전해 보이니까 막 가마니로 보이고 그럽니까?
@ourdailybread 말보회측 한킹진영 늬들은 교제권이라는 희안한 말을 사용하잖아! 같은 교제권 운운대면서...!
영이 거듭나 구원받지 못한 가운데 성경대로 믿는다고 엄청 망상 착각하면서
그럴싸하게 그리스도인 성도 흉내를 내며 작동하다 지구평평 대미혹을 선전, 전파하기 시작하며 너의 정체가 드러났다 이거다!
그러니 말보회가 Flat bread 이 평평 미혹을 당장 내쫒아야 그나마 바른사역의
계속적 수행에 미혹의 걸림돌 하나를 제거하는 의미, 성과가 되는 것이라니까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