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제트 스키나 파라셀링,,, 구명 조끼 입구 타는거구요.. 파라셀링은 메달려 있기만 하면,,, 한사람이 머리위에 메달려 낙하산 조종 해 줍니다. 제트스키를 직접 운전 못 하시면(너무 쉬워요.. 오토바이처럼 손을 돌리면 나가요.. 손목에 키 줄 차고 하기에 바다에 빠져도 키는 어디 절대로 도망 못 갑니닷!ㅋ) 운전 해 줄꺼예요. 뒤에 타고 즐기시기만 하시면 될껍니다. 구명 조끼 입혀 드리지만,, 반드시 입고 타세요. 제트 스키 탈때.. 수영에 자신 있다고,,안 입고 탔다가,,저승 문턱(?)까지 다녀온 사람 있습니다! ㅠ.ㅠ 태국,, 비교적 안전한 나라입니다! 쿠테타 일어나도 외국인들에겐 상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셔도 될듯~~! :)
첫댓글 제트 스키나 파라셀링,,, 구명 조끼 입구 타는거구요.. 파라셀링은 메달려 있기만 하면,,, 한사람이 머리위에 메달려 낙하산 조종 해 줍니다. 제트스키를 직접 운전 못 하시면(너무 쉬워요.. 오토바이처럼 손을 돌리면 나가요.. 손목에 키 줄 차고 하기에 바다에 빠져도 키는 어디 절대로 도망 못 갑니닷!ㅋ) 운전 해 줄꺼예요. 뒤에 타고 즐기시기만 하시면 될껍니다.
구명 조끼 입혀 드리지만,, 반드시 입고 타세요. 제트 스키 탈때.. 수영에 자신 있다고,,안 입고 탔다가,,저승 문턱(?)까지 다녀온 사람 있습니다! ㅠ.ㅠ 태국,, 비교적 안전한 나라입니다! 쿠테타 일어나도 외국인들에겐 상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셔도 될듯~~! :)
씨워킹은하지마세요..귀도아프고고기먹이주는것까진좋은데,,,귀가아파서리
나이드신 분들은 씨워킹과 젯트스키는 위험해서 비추천 입니다.
시워킹은 돈만 비싸고 볼게 없으며 폐쇄공포증이 있다면 위험할수도 있고
조류에 떠밀리기도 하고 귀도 아프고 숨도 쉬기 힘들어요.
젯트스키는 힘이 펄펄 남아도는 젊은 사람만이 할수있는 놀이기구 입니다(물에 빠지면 안경조심, 익사 안전사고 조심).
낙하산 타는 페러쎄일링만 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