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60623
155
20260624
128
20260625
159
20260626
144
20260627
172
가입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게시글
20260623
1
20260624
2
20260625
1
20260626
2
20260627
1
댓글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이번여행의 대략적인 일정이 나왔습니다. (1차)
하야부사 추천 0 조회 327 14.11.30 16:3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1.30 22:22

    첫댓글 저랑 도쿄에서 꼭 볼게 많이 겹치시네요. 저도 반드시 야간열차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 14.12.10 23:58

    저도 1월 11일~14일 사이에 홋카이도에 가려고 생각중이어서 조금 놀랐네요. ㅎㅎ; 홋카이도에 대해 잘 몰라서, 홋카이도에서 뭘 봐야할 지를 찾는 중입니다.

  • 작성자 14.12.10 23:59

    벌써 일정 변경되어서, 홋카이도는 8일 부터 11일까지 있습니다.

  • 14.12.11 00:12

    @하야부사 그러셨군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