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귀 재판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재판부에서 진행 중인 회계장부 등 열람 및 등사 가처분 신청과 관련하여, 가장 큰 이해 당사자인 사랑의 교회 교인들은 첨부 자료와 같이 탄원서를 추가로 제출합니다.
3. 피신청인은 교회 담임 목사로서 교인들의 제반 헌금 사용 및 관리 등을 적정하게 하고, 교회 재정을 투명하고 건전하게 운용함으로써, 교회 재정 전반에 관해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할 책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해태하고, 성도들의 헌금(헌물 포함)을 하나님과 이웃, 또한 사회를 섬기는 데 사용한 것이 아니라, 개인의 영달과 부귀영화를 위하여 자의적으로 횡령, 잘못 사용하였기에 현재 검찰 조사까지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피신청인은 지난 2014. 1. 8일 개최된 사랑의 교회 제직회와 같은 달 12일에 개최된 공동의회에서 교회 조직의 기본 규정인 정관에 위배될 뿐만 아니라, 일반 법질서와 건전한 일반 상식에 비추어 보더라도 도저히 허용될 수 없는 방식으로 사실상 소위 ‘인민재판’ 방식으로 회의를 진행, 주도함으로써, 자신의 비리를 감추기 위해 조직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용역으로 의심되는 건장한 청년들을 교회 회의장에 투입시켜 대기시키고, 무전기와 고성능 카메라를 들이 대면서, 찬성과 반대 인원 계수 목적이라고 겉으로는 말하지만, 실은 반대 의견을 개진하는 사람들이 신상털기를 각오하지 않고서는 자유로운 발언 자체가 어렵게 회의를 진행하였고, 발언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발언권 자체를 조직적으로 제한하고, 자신의 비리가 드러나게 될 감사보고서는 구체적인 토론도 없이, 아예 조직적으로 거부토록 함으로써, 잘못을 무조건 덮으려는 행동을 주도하였습니다.
4. 이처럼, 피신청인은 지금도 전혀 반성의 정이 없음을 물론, 오히려, 자신의 비리를 조직적, 체계적으로 감추고, 희석시키는 작업을 앞으로도 계속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자 하는 비정상적인 일들이 계속 됨으로 인하여 사랑의 교회 교인들은 앞으로도 부정과 비리, 불의가 판을 치는 고통과 모순을 감수하여야만 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5. 귀 재판부에서는 피신청인으로 하여금 회계장부 등 열람 및 등사를 신속히 허용하도록 명하여 주심으로써, 이 땅에 정의가 강물처럼 살아 흐를 수 있도록 엄정한 재판을 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대형교회 목회자라는 직책의 엄중함과 책임감을 몰각하고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투명한 회계 관리와는 전혀 거리가 먼, 일신의 안락함과 이권만을 추구함으로써, 대다수 성도들로 하여금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 피신청인과 같은 사람들이 더 이상 이 땅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엄정한 재판을 하여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첫댓글 우리 신도들의 당연한 권리를 되찾고 지켜야 합니다. 위임받은 자가 주인 행세하면 않되지요. 주객이 전도됐어요.
김 근수 집사님의 노력에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당연한 거지만, 법조계에 있는 후배는 많은 수의 서명이 있어야 유리하다고 들었습니다 많은 지지성명 해야겠습니다!!
on-line 서명은 받지 않나요?
온라인 서명하게 해주십시오. 설연휴로 이번주 마당기도회 참석못합니다.ㅠㅠ. 저희부부 지지합니다!
저희도 강원도에 있어서 이번주일 기도회는 못갈것같아요. 만약 온라인이 힘들다면 월요일에라도 방문하여 서명할수 있을까요?
지지합니다ᆞ주일 날 기도회 참석시 서명하겠습니다ᆞ
집사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적극 참석하겠습니다.
적극 참석하겠습니다.
김근수집사님 항상 앞장서서 힘든 일들을 해주심 감사합니다 힘내시고 강건하시기를~~
적극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 합니다.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꼭 가서 서명하겠습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
적극 지지 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 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지지합니다
저도 적극 지지합니다
지지합니다
한국교회 살리는 일에 적극 지지합니다!
서명에 적극 지지합니다. 우리 가정에는 4표입니다.
한국교회 살리는 일에 적극 지지합니다!
적극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