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은 아니지만 결국 다 맞아버렸군여.실력차가 조금 벌어졌던 선수들간의 경기여서 그랬는지 몰라도 조금 허무했던 8강전이었습니다.핸만은 예상대로 서비스의 약점을 극복하지 못하고 그로장에게 연속 리턴에이스를 내주며 무너지더 군여.핸만 서브가 엄청 속도도 줄고 로케이션도 구석구석을 찌르지 않고 평범해서 그랬는지 발리 플레이 하기도 쉽지 않았구여.
로딕은 거의 원사이드한 경기로 3:0셧아웃 노병 비요르크만을 농락하더군여.로딕은 요즘이 최전성기 인거 같네여.이 대회전에는 아가시도 이겼고..
로저 페더러도 역시 3:0으로 셧아웃 가볍게 올라갔네여.로딕과 붙을 4강전이 사실상 결승전이라 봐도 무관할 듯
필리포시스는 역시 2:0으로 밀리는 상황을 3:2로 역전해 버렸습니다.특히5세트 5:5상황에 브레이크 포인트 위기에서 몸을 날리며 발리를 성공시켜 위기를 벗어나면서 표효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마음가짐이나 정신자세가 예년과는 다른 모습이네여.
-----------------------------------------------------------------
로딕과 페더러의 경기는 로딕의 승리를 6:4정도로 점치고 싶습니다.페더러가 워낙 좋은 선수라 원사이드 한 경기는 안일어날꺼 같구여
필리포시스와그로장의 경기는 필리포시스의 진땀 승리로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그로장의 리턴도 필리포시스 서비스에 통할리는 없으니까여.
필리포시스가 한번 우승을 해야 할텐데..
첫댓글 필리포시스가 이겼나요? 어제 마지막 세트 보다가 그냥 자버렸는데... 저도 필리포시스가 우승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