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현재 200억원 규모인 수제맥주 시장이 10년 내에 100배인 2조원대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편의점 업계의 수제맥주 모시기 전쟁도 지속될 전망이다.
보기좋다
멋있다......
아름답다
예쁘다
설랜다 등등의
감성은 인간의 강력한 구매 본능중 하나입니다
수제맥주 리테일 상품 분석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화되고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자리잡음에 따라
평범한 맥주 대신 개성 있는 맥주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지역 맥주 등 수제맥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과일맥주와 라들러맥주가 음료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하며
10년 동안 홈브루맥주와 라들러맥주를 개발해온
압구정예술본점(팝스쿨)에서는
수제맥주, 테이크아웃용 수제캔맥주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한가지 맛으로 대량생산하는 체제가 아닌
다양한 맛을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생산하는
다품종 소량생산의 퍼지마케팅 비지니스로 틈새시장을 파고드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내 매장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튠업방식의 수제맥주와
감성 분위기 창출의 '펍 엔터테인먼트'로 차별화를갖춰가십시요.
경쟁력은 이부문에서 나옵니다.
지역특성에 맞추고
점주의 능력에 맞춰가는 일대일 맞춤창업으로
지역내 힛플레이스로 만들어 갑니다
,
남과 다르게 하셔서 성공할때까지 힘을 보태드립니다
일반 수제맥주집과 차원이 다른 지적(知的)감성 솔루션을 지원 합니다
,
(맞춤창업은 300만원에서 1500만원중 상담에서 선택가능 합니다)
문의는 이만감독에게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