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하나님께서 친히 육신 되어 이땅에 오심을 예언하셨습니다.
또 그 예언에 따라서 초림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셨습니다.
말씀을 통해 보면 하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예언에 따라 초림예수님 또한 육신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셨으며 재림예수님또한 육신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또한 이 마지막 시대 재림예수님. 성령과 함께 오시는 신부 또한 육신으로 오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시어 구원으로 이끄시기 위해
이천년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영생의 진리인 유월절을 알려주셨지만 AD321년 니케아 종교회의로 유월절이 폐지 되어 인류는 더 이상 구원의 축복을 받을수 없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IJElZ7CP_Wg?si=x6aKVfU0a_7NeI3E
그런 우리를 다시 살리시기 위해 안상홍님께서는 유월절로 영생을 다시 허락해주셨고 육신으로 오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말씀이 육신되어 오시리라는 그 예언을 이루시는 말씀입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아버지하나님처럼 어머니하나님도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신으로 이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육신으로 오시리라는 그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많은 고난을 겪으셨습니다.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기에 이런 큰 사랑을 베푸셨을까요?
죄를 짓고 이땅에 내려온 우리에게 구원의 사랑을 베풀어 주시려 이땅에 오셨지만 육신의 모습으로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하나님은 이미 창세전에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우리를 창조하셨음을 성경 곳곳에서 깨우쳐 주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어머니하나님 .우리의 영혼의 어머니이십니다. 만물의 이치를 생각한다면 어머니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다들 아실겁니다. 그 사랑을 인류에게 베풀어 주시려 이 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시기 위해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고난받으신 그 희생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땅에 서 얻을 수 없는 큰 축복입니다
이 땅에 오셔서 고난 받으실 것을 다 아셨음에도 육신의 모습으로 오셔서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육신으로 오셨기에 우리가 구원으로 나아갑니다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의 희생으로 우리가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육체로 임하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맞아요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영혼의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ㅇㅁ
높은신 하나님께서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려 육신의 모습으로 오셔서 사랑과 희생을 베풀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성육신 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자녀들 살리시려 말씀이 육신이 되시어 이땅까지 임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마음다해 감사드립니다♡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높고 크신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자녀가 되려 노력하겠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이유로 사람들은 배척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살아가니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은 감사함으로 마음 가득 채워집니다.
죄인된 우리 자녀들 살리시기 위해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말씀이 육신되어 친히 이땅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하늘어머니께서 죄인된 자녀들 구원하시려 성령시대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값없이 생명수 허락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낮은 인생길 마다하지 않으시고 자녀들에게 생명주러 이 땅에오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자녀들이 구원을 위해 성경의 예언따라오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영원한 생명주시기 위해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성육신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녀들위하여 모든 희생길 걸어가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육체로 오셔야지 우리가 죄사함 받게 됩니다.
구원의 역사 펼치시는 엘로힘 하나님 감사합니다.
성령과신부가 되어오신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
인류를 구원하실 하나님 이십니다~
영생주기 위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