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Jan. 2024 거창 항노화 힐링랜드 주변 경관 -
The Surround Scenery of Geochang Anti-Aging Healing Land.
https://youtu.be/GF_uoJI5c7M
우두산 산행하고 숙박을 이곳 힐링랜드 휴양림에서 하였다. 2박3일 사용하면서 주변관광지도 다니곤 하였다.
계곡사이에 만들어 놓은 이곳의 풍경들을 별도로 영상으로 만들었다.
적송들과 폭포 그리고 화강암들이 둘러싸여있는 이 곳의 풍광은 Y자형 출렁다리로 절정을 이룬다.
건물들이 깨끗하고 국립공원 휴양림을 많이 다녀보고, 근간에는 지방자치단체의 휴양림도 주로 다니는데
건물 모양이나 구조가 특이하다.
출렁다리를 올라가는데는 흙하나 밝지않고 올라가게 만들어 놓았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올라가게 편리하게 만들어 놓은 점이 훌륭하다.
국립공원 휴양림과는 다르게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휴양림은 좀 서툰게 많다.
우선 침구들을 한번 사용한 것을 요나 이불에 천을 대어 그 천만 바꿔달면 되는데
남이 사용하던 이불이나 요를 그냥 사용하게 하는게 위생상 문제점이다.
이 곳은 요만 카바를 씌웠으니 이불은 남이사용하던 그대로이다 보니 거기서 머리카락들이 나오곤 하였다.
또한 주방이나 거실이 탁 트인 곳인데 주방에있는 쓰레기 통을 뚜껑도 닫히지않은채이고
화장실 휴지통도 대변기에 휴지 넣지 말라면서 휴지통 뚜껑도 없이 있어 관리소에 애기하는 모두 다 그렇다고 .
불평을 하였더니 나중에 두개 다 바꿔줬다. 어찌 그리도 나몰라라 하는건지.
고객 대하는 교육부터 받아야 할거 같다. 집은 근사하고 멋진데 내부 운영팀들은 근사하지 않다.
그런 곳에 자면서 그야말로 힐링이 될까? 구호에만 그치지 않는 진정한 항노화 힐링을 할수있는 단지가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