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은 날 위해 십자가를 지셨네
예수님의 귀한 그 피로 나를 구원하셨네
하나님 감사해요 나 영원토록 주님의 사랑
전하리라 언제까지 나 주님 위해 노래하리
때로는 힘들고 아파도
주님은 나를 그 사랑으로 치료하시죠
능력의 하나님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해
전하영 [하나님 그 사랑]
예수그리스도의 희생을 통하여 인류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순간 순간 마다 잊지 않길 바라며 주님께 찬양 드립니다. "하나님 그 사랑....."
수많은 사람들 중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 것 일까? 현대인의 치열한 삶! 세상과 싸우며 저마다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들...
사업을 위해... 가족을 위해... 돈을 위해... 권력과 명예를 위해... 결국 그 모든 위함은 자신들을 위함이요 그 속엔 욕심이라는 단어가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음을 늘 깨닫지만
아무 것도 돌이킬 수 없고 결국 시간이 흘러 늙고 병들어 세상을 떠나게 된다..
너무나 무섭고 헛된 인생 아니겠는가?
그러나 만약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는다면? 나를 무섭고 헛된 인생에서 건져주신걸 믿는다면?
늘 감사하고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며 그렇게 상당히 의미있는 삶을 살아갈 것 이다.
그런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있는 나처럼 사도 바울의 신앙을 되새기며 다른이들도 그분의 놀라운 사랑을 체험하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차마 몇 분 안 되는 이 작은 선률에 담아 작곡가 조성준이 하나님께 노래로 드리는 첫 번째 신앙고백을 세상에 내 놓았다.
이 곡엔 화려한 악기도 역동적인 코러스도 없지만 ccm가수 전하영의 보이스가 곡 메세지의 간절함을 더욱 돋보이게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