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IT 인프라 스트럭처에서 클라우드로 영향을 미치는 IoT
IoT에 의해 생성 된 엄청난 양의 데이터는 이미 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기업은 스토리지 용량을 늘리고 데이터 스트럭처를 관리 할 IT 인프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IoT를 배치 한 451 개 연구 조사 기관의 신규 수치는 향후 12 년 동안 스토리지 용량 (32.4 %), 네트워크 경계 또는 경계 장비 (30.2 %), 서버 인프라 (29.4 %) 및 오프 프레미스 클라우드 인프라 스트럭처 (27.2 %)의 증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IoT에 의해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이 점점 늘어나면서
26.1 %는 IoT 프로젝트의 결과로 IT 자원에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회사 소유 / 임대 데이터 센터 및 시설에 대한 변경 사항은 22.5 %, 제 3 자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시설 (17.9 %) 및 제 3 자 공동 배치 시설 (10.2 %)의 변경이 예상됩니다.
기업 의 소리 : IoT - 작업 부하 및 주요 프로젝트 보고서에 따르면 IoT 프로젝트 지출은 향후 12 개월 동안 지출을 늘릴 계획 인 응답자의 65.6 %와 지출 감소 계획을 세우는 2.7 %로 '견고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60,000 명이 넘는 고위 IT 구매자들의 설문 조사를 통해 작성되었으며 대다수는 북미와 유럽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회사 소유의 데이터 센터에서 IoT 데이터를 처음 저장 (53.1 %)하고 분석 (59.1 %)하지만 응답자의 3 분의 2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반면 거의 3 분의 1은 공용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이동합니다.
"연구원들은 데이터가 운영 및 실시간 용도를 넘어서고 규정보고 및 추세 분석과 같은 역사적인 사용 사례에 중점을두면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조직에 유연성을 제공하고 장기간 비용 절감을 가져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는 말한다.
이러한 IoT 데이터의 중앙 집중식 관리에도 불구하고이 설문 조사는 가장자리에서 조치를 취합니다.
응답자 절반 이상이 IoT 장치 (22.25 %) 나 가까운 IT 인프라 (23.3 %)에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집계 또는 데이터 필터링 등 IoT 처리를 수행한다고 말합니다. "451 Research는 말합니다.
Rich of Karpinski, 451 기업의 연구 목소리 : Internet of Things 연구 책임자는 기업들이 현재 보안을 향상시키고 실시간 운영 활동 트리거를 처리하며 IoT 데이터 저장 및 전송 요구 사항을 줄이기 위해 IoT 작업 부하를 처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 기업에서는 미래에는 네트워크 에지에서 대형 데이터 또는 AI로 인한 무거운 데이터 처리 및 분석을 비롯하여 더 많은 분석을 수행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회사 소유 데이터 센터 또는 일반 대중에서 더 심층적 인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구름 "이라고 Karpinksi는 말합니다.
특히 데이터 센터 관리 및 감시 및 보안 모니터링과 같은 IT 중심 프로젝트가 현재 IoT 활용 사례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Research에서는 2 년 내에 시설 자동화가 가장 보편적 인 사용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