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삼성산 기암괴석 및 100대 명산 안내(산정상 조망)

6. 경상남.북도 산행기 해파랑길 23코스 (고래불 ~ 후포항 ~ 거일리)
황금성 추천 0 조회 214 16.07.22 09:49 댓글 12

• 16.07.22 10:12

첫댓글 표를 보고 2코스남은줄 알았더니 총 50개군요. 27코스가 아직 남았네요. 파이팅!!
    사모님과 친구분들도 좋은 구경 하셨네요.
    맛난 지역 음식 드셨다는 얘기도 첨 듣는 듯한데요.ㅋ
    이제부터 해수욕장이 붐비겠는데요.

• 작성자 16.07.23 05:25

이번에는 마주할 사람도 있고 승용차를 가지고 갔기에 저녁까지 챙겼네요 ^^
    지금까지는 잘 왔는데 ... 남은구간은 이동거리가 만만찮아 은근 걱정이네요
    서두러지않고 1박씩하며 휴가도 즐길겸, 북진할 겁니다 ~~~

• 16.07.22 19:21

포구마닥 평화롭고 근사합니다 우리 동해안도 조그만 가꾸고 정리하면 어데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겠습니다 새삼 아름다운 우리나라 자랑스럽습니다 황금성님의 나라 사랑 트레킹에 대하여 새삼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매번 눈이 번쩍번쩍 뜨입니다 참 사모님께서도 드디어 동참하셨습니다 축하드림니다 부럽습니다 아름다운 결실이 있으시기를 두손 모아 빕니다 매번 장거리에 수고 많이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16.07.23 05:29

집사람과 친구들은 소풍삼아 따라갔는데
    해파랑길 트레킹 대신 주변의 가벼운 트레일을 소개해준후 다시 합류하곤 했습니다.
    승용차가 편리한 지역에는 이동간의 수고때문에 같이 동행을 할까 합니다. 고맙습니다. ^^

• 16.07.22 21:27

참으로 보기에 좋습니다=\\\=다 함께 건강하세요.............................和易팅

• 작성자 16.07.23 05:32

역시 멋진 포스팅으로 격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잠을 설치게하는 삼복을 언덕을 넘으며
    늘 건강한 모습으로 멋진산행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16.07.22 22:57

너무 멋지네요

• 작성자 16.07.23 05:35

이번에는 나들이 삼아 오후시간에 중점적으로 걸어보았는데
    바닷가 자외선이 강하여 조심하며 올라갑니다. ^^
    아직도 ... 갈 길은 먼데 발걸음이 무거워 지는군요 ....

• 16.07.23 19:51

보기만 해도시원합니다

• 작성자 16.07.24 09:26

바다풀 냄새와 파도소리까지 가세하게되면
    이보다 좋은 피서가 없을듯 합니다
    무더운 삼복더위를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16.07.25 12:27

고래불 해안의 고래 조형물이 멋지군요. 후포항은 저도 그 곳에 연고가 있어 일년에 한번쯤은 가는 곳인데 다시 보니 반갑군요.
    많이 남은 여정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면서 잘 마무리하십시오. 너무 빨리 끝내면 허무하지요?ㅎㅎ

• 작성자 16.07.25 16:41

저도 너무 빨리 끝내면 아쉬울것같아 아껴가며 걸을예정입니다 ㅎㅎ
    후포에 연고가있어서 자주 가시는군요
    오늘은 후포에서 출발하여 지금 덕신해변에 민박숙소에 도착해습니다 ~~
    내일은 울진을 지나 죽변항에서 마무리를 지을 예정입니다 오늘 비가 적당히 내려주어 시원하게 잘 마쳤구요 격려에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