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을위한 어시스턴트 앰비언트 모드 공개
지난 몇 주 동안 Google 앱에서 ' 주변 모드 '를 추적 했습니다 . IFA 2019에서 Google은 공식적으로 Android 휴대 전화 및 태블릿을위한 새로운 보조 주변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어시스턴트의 업데이트 탭 이 일상 의 " 시각적 스냅 샷 " 인 것과 유사하게 주변 모드는 "시각적 개요"입니다. 충전중인 Android 장치의 잠금 화면에 나타나고이를 대체합니다.
즉, Google 포토 슬라이드 쇼 형식으로 주변 모드에 대한 의사 "잠금 화면"이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시간이 표시되고 음성 검색을 시작하는 보조자 아이콘이 맨 아래에 있습니다. 현재 배터리 비율, 충전 속도 및 전체 예상 시간까지의 시간입니다. 이 경험은 Pixel Stand 에있을 때 Pixel 3과 매우 유사합니다 .
한편 사용자는 주변 모드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태블릿과 같은 더 큰 크기의 디스플레이에서 "홈"보기는 왼쪽 상단의 시간과 다음 약속에 익숙한 보조 인사말을 표시합니다. 반대편에는 날씨 조건과 온도가 있습니다. 오른쪽 열에는 일정 알림, 알림 및 음악이 표시됩니다.
방금 듣고있는 노래는 이름, 앨범 및 표지 그림을 기록하는 전체 화면 컨트롤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변 모드의 마지막 부분은 스마트 홈을위한 컨트롤입니다. 여기에는 카메라 피드보기, 조명 켜기 / 끄기 또는 온도 조절기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 형식의 Google 어시스턴트는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비슷하지만 아주 좋지 않은 경험입니다. 사소하지만 잘 알려진 차이점 중 하나는 희미하지 않은 흐린 배경입니다.
IFA 2019에서 Google은 시각적 개요를 자동으로 시작하는 도킹 또는 내장 킥 스탠드가있는 두 개의 Lenovo Android 태블릿 용 주변 모드를 발표했습니다 . 충전 중에 Nokia 6.2 및 7.2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