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16.0 패치에 문제가 있는듯 하네요.. 내용중에
★ Starcraft now only uses as much CPU as it needs to run smoothly.
실행에 필요한 만큼만 CPU 를 쓴다는 뜻인데. 비정상적 CPU 점유율이 발생되는것을 수정한것이 원인인듯 합니다
한국 e스포츠협회 에서는 이문제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는데요 공식전에서 1.15.3 버전 사용한다는 내용입니다
내용은~
『 --- [포모스=이정한 기자] 1.16 패치 적용할 경우 네트워크 지연 문제 발생
25일, 한국e스포츠협회는 공식전에서 스타크래프트 1.16 버전이 아닌 기존의 1.15.3 버전을 계속 사용한다고 밝혔다.
금일 진행된 1.16 패치는 게임상에서의 채팅 강화와 각종 버그 수정을 위한 것으로
배틀넷을 사용하는 일반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적용됐다.
하지만 패치 적용 후 UDP나 IPX를 이용한 네트워크 대전시 게임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가 발생한다는 게임단 측의 제보가 있었고, 협회 측은 이를 수렴해 1.16.0 버전이 안정되기 전까지 기존의 1.15.3 버전을 계속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협회 측은 “1.16 패치 적용 후 네트워크 접속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확인 돼 공식전에서는 1.15.3 버전을 계속 사용하도록 결정했다”며 “1.16 버전이 안정되면 그 때 공식전에서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패치후 스타크래프트를 실행해보니 로딩후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딜레이가 발생하네요
화면끊김이라할까.. 체널들어 갈때나 조인 또는 크래딧 어느곳으로 가던 딜레이가 발생하는데..
조만간 패치가 또 이루어지지않을까 살짝 짐작 해봅니다....
첫댓글 역시 심오한 프로게이머의 세계 사소한 딜레이조차 허용치 않는다는 ㅋㅋㅋ
나의 세계에서 딜레이는 존재할수 없어. 코스세계와는 다르지
흠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