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거름 하수혜 유아임용
 
 
 
카페 게시글
💡수강생톡톡 비고츠키 언어발달
박혜윤 추천 0 조회 36 26.06.22 10:2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36 새글

    첫댓글 안녕하세요 선생님 :)
    외적언어는 사회적인 언어라고 볼 수 있으며 남에게 소리내어 하는 말인 반면, 사적언어는 혼잣말로 스스로에게 조용히 말하는 형태입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언어는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외적언어 자리에 사적언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작성자 11:49 새글

    앗 사적언어가 아니라 사회적 언어인데 잘못 적었네요ㅠ 그러면 외적언어와 사회적 언어를 같은 것으로 봐도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