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로떡방입니다.^^
2024년 추석을 맞이하여 종로떡방에서 송편 만 주문 받습니다.
‘추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만큼 추석 음식에 빠지지 않는 것이 송편입니다. “송편을 예쁘게 빚어야 시집 가서 예쁜 딸을 낳는다”며 식구들과 둘러앉아 경쟁하듯 송편을 빚어 본 경험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빚는 가정이 점차 줄어들고 떡집의 신세를 지는 경우가 많아 이런 모습은 찾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 종로떡방에서는 옛 추억을 떠 올리면서 직접 손으로 만듭니다. 비록 모양은 제각각 이며 크기도 다르고 보기는 안 좋을수 있으나 외할머니의 손맛을 기억하면서 최선을 다해서 준비 하겠습니다.
종로떡방 송편의 특징
* 외피를 얇게 만들어서 더욱 쫀득하고 찰진게 만들었습니다.
* 송편 소는 볶음 통깨의 으깬 통깨로 주원료로 5개의 아이템을 섞어서 더욱 고소한 맛을 느끼도록 만들었습니다.
* 한국에서 판매하는 기계 송편 1피스에 25g 무게를 16-20g으로 작게 만들어서 쫀득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수 있습니다.
* 달지 않고 고소하고 쫄깃한 합니다.
* 한국의 모든 떡집처럼 미리 만들어서 냉동해서, 당일에 스팀만해서 판매하지 않고 당일 새벽 1시부터 만들어서 판매합니다.
* 송편의 피와 송편 속을 1:1비율로 만듭니다.
* 깨 송편만 판매합니다.
송편 가격및 포장단위
* 포장단위는 500g(30rm), 1kg(60rm), 2kg(120) 입니다.( 1kg 55pcs 전후)
배송 업체의 사정에 따라 날짜가 갑자기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연락
017-292-9773 ( 카톡:teem0872 또는 whats 017-2929-773 )
문의시 바로 답변을 못해드려도 저녁 6시 안에는 꼭 답변해드립니다.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종로떡방과 함께하세요^^
참고로 종로떡방 떡을 드시는 방법과 보관 방법
* 냉동보관해서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판매 당일 새벽 2시부터에 만들어서 오전 8시부터 판매가 진행되므로 조기 마감될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방부제 또는 한국의 대부분의 떡집들 처럼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전분, 녹말등 들어가지 않습니다. 종로 떡방에서는 맵쌀, 설탕, 소금, 물로만 만들기 때문에 송편을 포함해서 모든 떡이 오후 6시 이후 부터는 떡이 굳기 시작합니다. 꼭 밥통에 데워서 드시거나 만두처럼 쪄서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단 모찌나 경단 두텁은 차갑게 먹는 떡으로 냉장 보관후 바로 드시면 됩니다.)
모든 떡은 냉장 보다는 냉동 보관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해동 후 쪄 드시길 바랍니다. 전자렌즈는 조리시간이 짧고 편하지만 매우 빠르게 단단하게 굳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