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간단한 질의 응답 게시판입니다 (잦은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에 상의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전에 컴퓨터를 구입했는데요.
1년 조금 넘은거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파워서플라이가 고장인거 같은데요.
파워는 보니까 무상보증 기간이 길더라고요.
"Antec EAG PRO 750W 80PLUS GOLD 모듈러" 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파워서플라이만 보내드려도 A/S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님 파워서플라이 본사?매장?에 직접 이야기 해야 되나요?
가깝지 않은 곳에 계셔서 직접 찾아가지 못하고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제작년 11월에 사셨네요 저희측 무상 AS 기간은 만료고 부품별 AS는 남아있습니다
확실히 파워 서플라이 불량이 맞으신가요?
그럼 https://www.newrunglobal.com/17 이곳에 접수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파워 탈착이 어려우시면 들고 방문하시거나 택배로 저희측 보네주셔도되는데
저희측 무상은 끝났으니 왕복 택배비 및 3만원의 조립비가 별도로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