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가 내놓은 상품은 '특별하다'. 야구장에서 야구를 100% 즐기기 위한 응원 용품부터 멋스러운 유니폼, 우리 생활과 밀착되어 있는 라이프스타일 용품까지 그 가짓수와 퀼리티가 남다르다. 최근 '헬로키티', '마블', '스타워즈' 등 다수의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야구용품계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LG 트윈스. 그 중에서도 여성팬들을 위한 상품들을 소개해본다.
# 여성용 유니폼, '분홍색' 그 이상
더 이상 '홈 유니폼' 만이 전부가 아닌 시대다. 각 구단은 각자 개성 있는 유니폼들을 만들어내며 팬심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LG 트윈스는 작년부터 여성의 체형에 맞는 핏을 지닌 유니폼을 따로 선보였다. 남성의 체형에 맞춰져 있던 기존 유니폼의 핏에서 탈피하였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이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여성 맞춤 유니폼이 붉은색, 분홍색 계열이었던 것과 달리 그레이 계통 유니폼을 제작했다는 점도 눈 여겨볼만 하다. 메이저리그의 유니폼을 벤치마킹 한 이 유니폼은 은은한 회색과 더불어 핏을 잘 살렸다.
# 야구하는 여자들을 위한 야구용품
트윈스 로고가 새겨진 야구용품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은 다름 아닌 분홍색 글러브이다. 야구는 이제 여성팬들에게 '보는 스포츠' 로 그치지 않고 직접 '하는 스포츠' 로 나아가고 있다. 야구를 시작하는 여성들에게 좋아하는 팀의 이름이 새겨진 글러브는 그녀들이 야구를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다.
# 이제는 '트윈스 라이프스타일', 일상에서 만나는 LG 트윈스
이제는 평소 생활에서도 LG 트윈스를 만날 수 있다. '아침부터 밤까지' 트윈스 물품과 함께하자는 취지에서 올해 LG 트윈스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품들을 많이 출시했다. 자명종 시계부터 침구세트, 웨건까지 트윈스는 이제 야구장 뿐 아니라 삶 속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의 눈길을 끌 수 있을만한 제품은 목 베개, 2단 도시락, 앞치마 등이 있다. 어디서나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푹신한 목 베개에 트윈스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즐겁게 소풍을 즐길 때 사용 가능한, LG 트윈스 마스코트가 그려진 도시락 역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착용 가능한 트윈스 앞치마까지. 과하지 않으면서도 언제나 LG 트윈스와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