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웨딩의 계절인 가을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율리아나웨딩이 비용 부담은 줄이고 거품을 뺀 실속형 셀프스몰웨딩 페키지 ‘스드메 88 프로모션’을 출시하였다. 이번 패키지는 결혼에 대한 경제적 비용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가 늘어남에 따라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스드메 88프로모션’ 패키지는 고급원단을 수입하여 직접 제작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웨딩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이다.
또한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찍는 신부대기실과, 사진원판,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다. 율리아나웨딩의 김미경 대표는 “양가 어머님들의 한복비용 부분을 많이 부담스러워하여 이 부분의 걱정을 덜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이번 웨딩패키지로 부담 없는 결혼 진행을 할 수 있게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 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드메 159’ 패키지 상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10월 21일(토)과 22일(일)에 셀프웨딩 초대전도 개최한다고 하니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석 하여 좋은 이벤트와 혜택을 받아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