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궂은날씨 때문에 입항한 어선들이 많습니다. 오늘 위판을 하기 위해 밤 사이 분주했던 어부님들의 작업 현장이랍니다.
봄철의 생선은 다양하고 대부분 알이 들어있어 맛있는 시기랍니다. 요즘 알배기 생선들은 참조기, 광어, 감성돔, 장대, 우럭(우럭알은 안먹습니다.), ,,,, 등 아주 다양한 생선들이 알베기이네요..
막바지 농어가 소량 어획되었는데, 한창 많은 양이 어획될 때 보다는 횟감으로서 살이 무른편입니다.
소량의 5띠 갈치도 보이구요,,,
아귀
장대(양태)
딱돔도 제철입니다.
가오리와 씨름하고 있는 울 조프로~~ㅎㅎ
조프로 승...입니다.
오늘 쥐치도 제법 보이는데요, 서울, 인천으로 생선을 보내는 중간상인하시는 말씀이 횟감으로 사용한다네요. 한 상자에 담긴 양이 가득이면 11~12만원선 양이 작으면 7~8만원선입니다.
아직은 소량위판이지만, 5월쯤이면 목포 판장을 붉게 물들일 주인공입니다. 오늘 시세는 높습니다.
은대구(나막스)
씨알 좋은 황실이 오늘 시세는 한 상자에 15~16만원선입니다. 다음물때쯤이면 어획량이 많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즘 병어가 엄청 비싸네요. 아래 3단 병어 한 상자에 24만원선입니다.
죽상어
小홍어
울 72번 사장님.... 고개를 숙이고 무슨생각을 하시는지 .... "사장님"..........엉.......아래표정입니당..ㅎㅎ 눈치빠르시기에 생선 구매에 실수가 별로 없는 목포 판장에서 생선 구매량이 둘째 가라면 서러운 사장님이세요... 이 분의 손가락에서 목포판장의 큰 돈들이 움직이겠죠...
오늘 판매되는 목포 판장 생선은 딱돔, 가자미, 小홍어 입니다. 잠시 후에 오늘 생선 구입신청글에 올리겠습니다. |
|
첫댓글 조프로님~ 힘에 버거워 하는모습 귀여워요..ㅋㅋ
괴기 오늘은 많이 들엉겠네요 ㅎㅎ
순희님 안냐세여^^갈치는얼마나할라나~~
딱돔은 구이가 제격일까요??
구이가 가장 맛있는 생선은 무엇일까요?? 궁금해요.
쥐치는 구입을 안하셨나 봅니다,,,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