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리계문초등학교 교장으로 재직하면서 여러분의 봉사활동을 통해 체육실 벽화그리기 활동을 지원받았던 김재홍입니다.
계문초에서 천서초등학교로 전보되어 온지 7개월이 지났는데 이번에 교육청 지원사업으로 벽면 도장공사를 완료하고 난 후 유치원 교실을 지날 때마다 붓으로 만드는 세상(붓만세) 희망연대 봉사단이 자꾸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먼저 우리 학교를 소개합니다.
(1) 천서초등학교는 변화하는 학교, 행복한 교실을 지향하며 지자체로부터 많은 예산을 지원받아 확실하게 달라지는 천서교육환경을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다른 환경에 미치지 못하는 유치원 교육환경을 바꾸기 위해서 고민하다가 이렇게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2) 본교는 70여년의 역사 속에 유치원이 26년째 되어 환경이 열악합니다. 그래서 유치원부터 변화의 바람을 넣고자 이렇게 신청하고자 합니다.
붙임의 그림자료를 보시고 벽면도장공사를 며칠전에 완료하였사오니 새로운 얼굴로 다시 태어나는 유치원이 되도록 가까운 시일내에(5월 18일경에는 익산교육청 주관 유치원교사초청 시범수업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꼭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3)본교의 위치는 익산시 춘포면 천서리 85-2번지로 우석대 정문에서 금마가는 길 중간 지점에 천동교차로에서 2km정도 떨어져 있고 인근에는 이리석암초등학교에서 3km정도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운영담당자님!
천서초등학교 벽화그리기 설치장소 사진.hwp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