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화나 사용에 대해 마리너와 보트 타는 사람이 알아야 할 공해 상공
https://gcaptain.com/high-on-the-high-seas-what-mariners-and-boaters-should-know-about-marijuana-use/
선원들과 레크리에이션 보트를 타는 사람들은 미국에서 마리화나 법의 풍경이 바뀌었지만 바다 풍경은 그렇지 않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는 주 항해 수역을 포함하여 공해에서 내륙 수역에 대한 연방법을 시행합니다. 마리화나는 헤로인 및 엑스터시와 같은 마약과 같은 그룹에서 Schedule I 마약으로 분류됩니다. 자격을 갖춘 선원부터 레크리에이션 보트 타는 사람에 이르기까지 물에서 마리화나를 소지한 사람은 그 결과를 알아야 합니다.
매리너스, 마리화나 및 위험에 처한 MMC
23개 주에서 마리화나의 법적 지위와 집계에도 불구하고 해안 경비대는 이 약물에 대한 예외(46 CFR 40에 의해 규제됨)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해안경비대 규정에 따르면 선원은 고용의 다양한 단계에서 약물 검사를 받아야 하며 특정 고용주도 주기적으로 무작위 검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특정 면허 및 선박에 따라 선원 또는 승무원은 고용 전, 해상 사고 후, 면허 갱신 기간 동안, 정기 예정 시간, 예정되지 않은 임의 시간 또는 고용주가 고용인이 약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을 만한 합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이러한 모든 합법적인 테스트 기회가 주어졌을 때 선원은 거의 언제든지 테스트를 받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대마초는 몇 주 동안 소변에서 검출될 수 있으므로 업무 외 및 합법화 상태에서도 대마초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해상 고용이 여전히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원들에게는
약물 검사와 관련된 이유로 자격을 상실한 경우 선택권이 있습니다. MMC 발급을 감독하는 국립 해양 센터(NMC)는 긍정적인 약물 결과가 지역 해안 경비대 부문에 보고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으며 고용주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거기에서 항소 또는 재심의 경로는 평가 기간 후에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재검토 또는 항소 절차의 일환으로 NMC는 귀하가 서신, 약물 검사 제출 또는 적합성 요건을 입증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타 모든 것을 제공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격 증명을 복원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고려되는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물 사용 및 남용 이력, 양성 판정 이후 시행한 습관 또는 삶의 변화, 귀하가 취한 재활 조치, 위반 상황,
고용 이력 및 귀하의 신뢰성과 직업 윤리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캐릭터 참조.
항소 절차는 사례별로 다르므로 강력하고 철저한 재신청을 통해 모든 적합성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이 과정에서 해양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업무 복귀 능력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보트 및 크루즈 승객
레크리에이션 보트를 타는 사람과 크루즈 승객의 경우 항해 가능한 수역에 있는 경우 마리화나를 허용하는 주에서도 연방법이 통제하고 마리화나 소지 또는 사용에 대해 연방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선박에 마리화나를 반입하는 크루즈 승객은 모든 승객이 보안 검색을 받고 크루즈 중에 추가 가방 및 객실 검사를 받아야 함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선박에서 마약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지면 승객은 벌금, 선박에서 퇴출, 귀국 여행비 및 잠재적으로 형사 또는 민사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잡초와 물은 섞이지 않습니다. 공해에서의 높은 시간은 선원과 보트 타는 사람 모두에게 거친 바다가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Latti & Anderson은 50년이 넘는 전통을 통해 고용 문제로 인한 개인 상해에 대해 선원과 레크리에이션 보트 타는 사람을 도와왔습니다. Latti & Anderson 의 전담 변호사가 귀하를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lattianderson.com , 800-392-6072 또는 문자 617-797-2203 으로 문의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