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점인증시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경제학과 2학년에 재직중인 학생이구요. 저희 학교에서는 회계원리내용을 경제학과와 경영학과에서
똑같이 가르치지만 다른 수강명으로 가르칩니다. 경제학과에선 "조세와회계" 경영학과에선 "회계원리"로 가르치는데
이 두개를 수강하면 회계 6학점으로 인정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날씨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회동여러분 힘내세요^^
첫댓글 금감원에 인정과목에 나와있으면 되지 않을까요?
내용이 같으면 인정 안되는데...어떠한 경우에 중복심사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강의계획서를 보고 중복되는 내용이 많으면 둘중 유리한 학점만 인정해줄걸요... 금감원에서는 학생이 스스로 강의계획서를 보고 판단할수 잇다고 생각하구요 만약 판단이 안될시 강의계획서를 보내주면 알려준답니다
그런데 한 학교내에서는 과목명만 다르면 다 인정된데요 한 학교의 장이 같은수업을 2개나 개설하지 않을거라고 가정하고 한 학교 내에서는 중복심사를 하지 않는다는군요;;
첫댓글 금감원에 인정과목에 나와있으면 되지 않을까요?
내용이 같으면 인정 안되는데...어떠한 경우에 중복심사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강의계획서를 보고 중복되는 내용이 많으면 둘중 유리한 학점만 인정해줄걸요... 금감원에서는 학생이 스스로 강의계획서를 보고 판단할수 잇다고 생각하구요 만약 판단이 안될시 강의계획서를 보내주면 알려준답니다
그런데 한 학교내에서는 과목명만 다르면 다 인정된데요 한 학교의 장이 같은수업을 2개나 개설하지 않을거라고 가정하고 한 학교 내에서는 중복심사를 하지 않는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