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24일 3시 공연 대학로 창조아트센터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면 25% 할인 받을수 있다.
혜화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보이는 미스터 피자 건물 6층 창조아트센터가 있다.
오랜만에 대학로 공연 나들이를 다녀왔다. 창조아트센터에서는 지금 1관은 그리스 신화, 2관은 황금책의 비밀을 공연하고 있다. 대학로 나들이가서 공연 하나 보고 들어오긴 살짝 아쉬움이 남는데 같은 공연장에서 2개의 공연을 볼 수 있어 더 좋았던것 같다.
황금책의 비밀은 ~~~~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모험이야기이다. 아델의 동쪽숲을 지키는 털보네 가족 이야기 아빠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것이 아이들이지만 아이들은 아빠가 나간 사이 절대로 손대면 안된다는 붉은 단지를 깨뜨리게 되고 마침 나타난 나무요정 모리모리의 속임수에 넘어가 아이들의 천국이라는 북쪽 숲으로 가게된다. 아빠에게 혼날까봐 모리모리를 따라나선 바다와 별 북쪽숲에 사는 마녀의 노예 계약서에 싸인을 하고 후회하지만 소용없다. 모리모리 역시 마녀에게 잡혀있는 부모님을 구하기 위해 털보네 아이들을 데리고 왔지만 마녀는 황금열쇠를 가져오지 못한 모리모리와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모리모리는 마녀에게서 황금책을 가지고 나와 바다와 별이와 마녀를 물리치기로 한다. 황금책에서 나온 방패, 칼, 지팡이를 가지고 용기있게 마녀와 싸우고 무서운 마녀를 물리치게 된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바다와 별이는 아빠에게 혼날까봐 걱정을 하는데 아이들을 애타게 찾고 있던 털보아빠는 아이들이 무사한걸 보고 무척 좋아한다. 아이들이 어떤 상황이더라도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사랑한다는걸 알게해준다.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은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다는 것도 느끼게 해준다.
엔딩장면
공연후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다. |
출처: 울산바위 원문보기 글쓴이: 정준욱
첫댓글 http://blog.daum.net/jungjw7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