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안내사항은 삭제 금지>
수강생들간의 질답 게시판입니다 :)
예의를 지켜 게시판을 사용해주세요 :)
❌비댓금지❌, ❌글 삭제 자제❌, ⭕말머리 사용⭕
게시판에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하수혜 선생님:) 안녕하세요!
혹시 기출분석 강의를 다 들었는데
전략노트 시작하면서 기출분석강의를 한번더 듣는것이 도움이 될까요?(배속은 정해져 있지만) 아니면 복습하는시간이 더 중요할까요?ㅠ
첫댓글 차송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기출강의를 모두 완강하신 경우라면, 개인 공부로 복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첫댓글 차송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기출강의를 모두 완강하신 경우라면, 개인 공부로 복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