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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리타스 차량 소개..
베리타스는 바이제논(Bi-Xenon) 헤드램프를 장착해 기존 헤드램프 보다 약 3배 이상 더 긴 가시거리를 확보해
야간 및 빗길 주행 시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오토 레벨링 시스템 탑재로 탑승 인원이나 화물 적재로 인해 차량이
기울 때 자동으로 헤드램프 높낮이를 조절함으로써 한층 더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베리타스는 차량에서 내릴 때 키를 뽑으면 자동으로 운전석 시트가 움직여 편하게 내릴 공간을 확보해 주며, 틸트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컬럼 적용으로 운전자가 자신의 체형에 맞게 상,하,전,후 네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운전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베리타스는 차량 내 3곳의 영역(Zone)을 설정, 각 영역별로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트라이존(Tri-Zone) 전자동 온도조절 시스템을 장착했고,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해 주는 공기정화
시스템(VAPS) 등을 적용, 항상 쾌적한 운전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뒷좌석 승객을 위해 리어 윈도 선쉐이드, 안마 기능 시트, 영화 감상이 가능한 LCD 스크린 및 헤드세트, 헤드
레스트 전동조절장치 등 다양한 고급 편의사양이 장착돼 있다. 특히, 뒷 유리창에 장착된 리어 윈도 선쉐이드는
뒷좌석 승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함과 동시에 강력한 태양빛을 차단해 주며, 뒷좌석 암레스트에는 각종 편의사양
조작 버튼이 배열돼 있어 편리하게 각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베리타스에 장착된 3.6 리터 얼로이텍(Alloytec) V6 엔진은 운동 밸런스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각도인 60도를 구현,
진동이 적고 운동성능이 뛰어나다. 또 최적화된 가변흡기 매니폴드를 적용, 실린더 내부 연료와 공기의 양을 혼합해
34Kg.m의 최대 토크 및 최대출력 252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엔진본체는 100% 알루미늄으로 구성해 차량 무게를
줄였다. 여기에 엔진 회전수와 흡입 공기량을 효율적으로 조정해 연료 분사량과 점화시기를 결정해 주는 ECU
(Engine Control Unit)와 연료의 증발을 막고 연료탱크 내부의 연료 압력 조절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엔진에 연료를
공급하는 RLFS (Returnless Fuel System) 등 첨단 기술력을 적용했다. 따라서 연비는 8.6 km/ℓ로 준수한 편.
최첨단 5단 자동 변속기는 엔진과 함께 안락한 승차감과 높은 연비를 보여주는 베리타스는 GM의 신기술인 액티브
셀렉트(Active select) 및 스포츠 시프트(Sport Shift) 기능을 적용했다. 액티브 셀렉트는 운전자가 수동 변속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으로 운전자 개인의 특성에 맞는 드라이빙을 구현할 수 있으며, 스포츠 시프트는 엔진파워와
변속기 반응 민감도를 높여 강력한 주행이 가능하다. 베리타스는 전륜/후륜에 고성능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적용해
주행 시 노면에서 올라오는 충격을 분산시켜 전세계 명차에서 느낄 수 있는 뛰어난 조종 안정성과 승차감을 확보했다.
서스펜션에 스태빌라징(Self Stabilizing) 기술을 적용하는 등 최적의 튜닝을 통해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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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새차 1050만원가량디씨해주던대 새차랑가격차별반없네
ㅋㅋㅋㅋㅋ 신차견적 뽑아보고 다시올리시는게..ㅎㅎㅎㅎ
좋은차가 왜 똥값이 됐는지..원..ㅡ.ㅡ//
럭셔리는 신차가 6000 넘지 않나요..? 그래도 괜찮은 가격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