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 Scan : 새로운 PDF 스캐너 앱
Dropbox는 최근 클라우드 스토리지 그 이상이되었습니다. 개별 제품의 성공 여부를 판단 할 수 없습니다. Dropbox Paper라는 "사무실"? 당시 사진 관리자는? Dropbox가 제공하는 100 가지-암호 관리자도 있습니다. 이제 스캔 기능을 i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앱이 게시되었습니다.
Dropbox Scan이라고하며 더 이상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아도됩니다. 결국 앱이 문서를 스냅하고 모서리를 조정하여 Dropbox 폴더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OCR? 아무것도.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텍스트 인식이 없으면 PDF는 거의 사용할 수 없으며 자신의 우주에서만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앱 (Office Lens는 OneDrive에서 문서를 검색 할 수 있지만 Google은 이와 같이 작동합니다)도 나에게 오지 않습니다.
누가 10 년 안에 무엇을 사용할 것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PDF 파일은 어디에서나 검색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국 : OCR을 제공하지 않는 PDF 앱을 사용하는 경우 나중에 PDF 파일을 검색 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블로그 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어쨌든 : Dropbox 'PDF 앱은 내 의견으로는 다운로드 할 가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