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사를 잘못 오면서 공동주방과 세탁등 환경이 너무 않좋다보니, 시끄러운 환경에 대한 불평, 무례한 건너방에 사는 사람들에 대한 불평이 계속 입에 있었습니다. 이 곳에 살고 있는 것이 저주다 이러면서 나갈 날만 손꼽으며, 답답해했습니다. 오죽하면, 이런 방안에 귀한 보혈을 뿌리는게 아깝다며 뿌리지 않고 몸에만 뿌렸습니다. 근데, 이 방안에 있는 악한 영이 저를 괴롭힌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사하면서 다친 허리, 골반, 꼬리뼈, 항문에 이르기까지 틀어지면서, 더욱 입에서는 고통의 신음과 저주의 말이 끊이지 않은 탓인지 통증은 더해갔습니다.
몇일전 데이빗목사님께서 감사가 없어서 뾰족한 것이 찌른다고 대언해주실 때, 감사하지 못하고 불평, 불만에 가득한 말을 한 것도, 환경에 대해 감당하지 못하겠다고 괴로워한것도 하나님을 대적한 것임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가문의 저주의 영이 질기게 마음과 생각을 공격해서 마음이 삐뚤어지고, 입으로 악을 쏟아내었던 것을 깨닫고 회개합니다. 데이빗목사님 감사드립니다.
이안나 목사님께서 주님을 바라보는 훈련을 해주실때, 예수님을 바라보라고 하셨습니다. 그 날따라 너무 아파서 드러누워 있었는데, 주님께서 오셔서 제 이마에 손을 대시며 간호해주심을 느꼈습니다. 주님이 만져주실 때 통증이 가라않는 것을 느끼며 평안해졌습니다.
고통에 신음하는 저를 죄인이라며 외면치 않으시고 늘 사랑으로 감싸며 통증 치유의 기도를 늘 해주신 이안나목사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도 방안에 주님의 보혈을 뿌리자, 환경때문에 고통스럽던 마음이 평안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몇일전 진설병에서 올렸던 기도제목인 장학금도 받게 해주시고 기도를 응답해주셨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소자여, 네 죄사함을 받았느니라.” 지금은 이 주님의 음성을 가장 듣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첫댓글 좋으신 우리하나님은
짱
최고셔요
음답기도회 응답되심을
간증으로 올려주시어
넘넘 기쁩니다
엔젤라권사님 사랑해욤
엔젤라권사님의 진설병에서
올린 간구선포감사기도
장학금 받게되심을
진심으로 함께 기뻐합니다
소식 알려주시어 고마워욤
할렐루야
음성환상점검반 강사
아멘아멘, 고통속의 간구를 외면치않으시는 주님이심을 만난것 같아요. 전임님의 중보기도로 더 상달된것 같습니당. 기도해주심에 감사드려요
할렐루야❤️🔥
우리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뵈옵니다.👏👏👏장학금 응답받게 되셔서 기쁩니다. 축복합니다 권사님💕💕
아멘아멘, 고통과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님을 만나서 감사해요. 자매님의 관심과 기도 감사드려용. 우리 모두 승리하자구요
우리 좋으신 하나님께서 환경을 좋게 만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모든 상황 속에서 감사와 찬양이 흘러넘치길 축복 드립니다
아멘아멘, 오직 예수만을 전하며 전진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할렐루야! 참좋으신 하나님께서 권사님의 기도에 응답해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할 조건이 없어보이지만 입으로 감사하다고 고백을 하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진짜 감사할 일이 생기게됨을 저도 체험합니다.
권사님의 입술에 감사가 끊이지 않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아멘아멘, 입수술을 해야될것 같습니다. Thanks to Jesus!!!
아멘 아멘~ 권사님 계속 주님의 치유하심과 은혜가 임하심이 감사하네요
기도 응답 받으신 것도 넘 축복드려요
주님이 주시는 평안으로 하나님 안에서 기쁨과 평안을 누리는 삶이되시길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멘아멘~~목사님의 사랑의 기도로 치유와 회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