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아시던 분이나 아니나 강하게 살아남으십쇼! 강한 게 살아남는 게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겁니다!
아래부터는 잡설(이유?)입니다.
밤에 샤워하던 도중에 문득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가테를 하는 게 아니라 가테가 나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미보다는 관성적으로 접속하는 느낌~
12시에 접속해서 길레랑 콜로 치고 굿즈 돌리고 공주님 선물, SP, 신본부 포인트 받고 원정대 돌려서 씨앗 심고 단뽑이랑 길드 출석에
상점에 들러서 얻을 거 얻고 재화랑 진화석/각던 돌리고~ 정오에 접속해서 아레나 돌리고 협동전 주에는 16시에 접속해서 돌리고..
일주일에 한 번은 카마존, 달에 한 번은 에픽 박스..
그래요~ 모바게든 PC 게임 이든 숙제는 피할 수 없겠죠! 단뽑이랑 에픽 박스에서 좋은 거 뜨면 엔도르핀이 돌기도 하고요 :)
하지만, 계속 반복이라 지루함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시즌 업적도 당연히 제 스펙이 낮으니 2,500까지도 감지덕지하고 불만도 별 느낌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보스 러시도 개인적으론 마찬가지였습니다.
콜라보는 제 나이대가 아니라 모르긴 해도, 인플레도 항상 있어서 별 느낌은 없었으나 이번에 콜라보와 로드맵을 보면서
그리고 정확하진 않지만, 콩스의 구인 내용을 보면서 아 이번 스토리도 6개월, 다음 스토리도 오래 걸리겠네?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토리 때문에 눌러앉았고 스토리를 위해 숙제해가며 성장했는데
스토리가 이런 주기라면 전작과 같은 길일 거 같아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추가로 렉 문제도 컸지만, 마음을 굳히게 하진 않았습니다.
다시 갓겜됐어요! 하는 소식이 들려온다면 또 올지도 모르겠지만..
남으신 분들은 즐거운 게임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 길드원분들 감사했습니다 :)
- 뉴비를 위한 그늘 마침 -
첫댓글 정보 업데이트가 중단됩니다. 지금까지 이용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언젠가 가테가 갓겜이 다시 올 날까지....
1. 섭종날
2. 미안해오 1~5개월마다 스토리 낼게용 흑흑 :/
@그늘#RM :(
스토리가 나오면 돌아와 주세요.. ㅠㅠ
뵌 분 인지 모르겠지만.. 즐기시는 동안 행복하고 승리하는 가생되세요 :)
그늘님덕분에 몰랐던 정보도 알았는데
이렇게 가시니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ㅠㅠ 언제간 다시왔주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만.. 콩스가 열심히 유기해서 가라고 등을 떠미네요~
섭종날 계시다면 그리고 소식이 들린다면 만나뵐겁니다 :D
@그늘#RM 기억하고있을께요 다시돌아오시날에는
반갑게 인사하고싶네요
:'
그늘님 ㅠㅠ 저보다 먼저 가버리시면.. 이후 뉴비분들은 어떻게 하실꺼에요 ㅠ
즐기는 큰 이유가 사라져서..
누군가는 이끌어 줄 거라 믿습니다 :)
아이고… 알게 모르게 도움 많이 받았던 뉴비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가진 유저들이 겜을 접는건 참 아쉬운 일이네요ㅠㅜ
그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종종 뵌 거 같긴하네요! 저 또한 아쉽지만 원인이 지속될 것 같아서 결정을 내렸습니다.
감사드리며 또 뵙게 된다면 큰일이 있는 것으로 만나는 날까지 즐겁고 승리하는 가생되시길 :)
이제는 이야기 나눌 만큼 나눈 것 같습니다! 왔다 갔다 할 일이 줄어들 거 같네요~
이야기 나눠주신 분들 감사하고 앞으로 남기실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답글이 아마 없거나 엄청 나중에
달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감사했고 감사드립니다 :)
그늘님 감사했습니다
뉴비때 궁금한거 물어보면 답해주시고 협전도 같이 해주시고했었는데 요즘 안보인다 하더니 쉬고계셨네요ㅠ 잘 쉬다가 나중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