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구단이 홈페이지를 폐쇄했다는군요. <임시로>라는 단서를 달아놓긴 했는데 향후 홈페이지 커뮤니티 운영여부에 대해 다시 공지하겠다고 했답니다. 단독 꼴지를 달리고 있으니 홈페이지가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는 당연히 아니었겠지만 폐쇄는 좀 놀라운 결정이네요. 게다가 유료로 운영되는 곳이었다는데 말입니다.
자세히는 모르지만 <팀 성적이 안좋아서 비방글이 많아지고 그것 때문에 홈페이지가 폐쇄됐다> 이런 단순한 도식은 아닌 것 같습니다. 꾸준히 이어온 복잡한 '싸움(?)'이 있었던 것 같네요. 혹자들은 최근 수원구장에 내걸린 현수막에 대한 구단의 보복조치라고도 얘기하는데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된 결과겠죠.
요즘같은 인터넷 세상에 게시판의 문을 통째로 닫는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광주가 그래도 대한민국 민주화의 성지라는 곳이고, 구단이 공식으로 운영하는 홈페이지라면 더욱 그렇죠. 내가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방향으로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화려한 휴가... 화려한 홈피...
제가 거기 회원으로 글을 좀 보고 있었는데. 음모론이 계속해서 올라왔습니다. 감독욕은 이제 넘어서서 단장과 그와 연결된 라인을 계속하여 캐고 그것이 조직적 행동으로 커나갈 움직임이 보여져왔던게 결정적 이유인것 같습니다. 현수막에 놀란것도 사실이구요
기아팬들 열좀 받았겠는걸요
현수막 사진 봤는데 좀 그랬죠..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