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어야 한다. 사탄은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서 떠나 무지몽매함에 빠지게 한다. 그렇게 되면 우리의 믿음은 힘을 잃게 된다. 사탄은 기뻐 날뛰게 된다.
시내산은 결코 시나이 반도에 있는 것이 아니다.
현재 우리가 보는 성경의 뒷면에도 얼마나 많이 잘못된 지식들이 표현되어 있는가.
아래의 지도와 같이 시내산이 시나이 반도에 있다고 표시되어 있는 지도가 대부분의 성경책 뒷면에 붙어 있다. 이것은 실로 안타까운 일이다. 이것은 명백하게 잘못된 정보이다.
시내산은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듯이 아라비아에 있으며, 그곳은 곧 미디안 땅이다.
갈라디아서 4장 25절에 기록된 바와 같다.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
모세는 애굽사람을 쳐 죽인 후에 바로왕을 피하여 미디안으로 도망갔다. 출애굽기 3장 15절 "모세가 바로의 낯을 피하여 미디안 땅에 머물며"
하나님의 산 호렙산은 그 미디안 땅에 위치한다.
출애굽기 3장 1절 "모세가 그 장인 미디안 제사장 이드로의 양무리를 치더니 그 무리를 광야 서편으로 인도하여 하나님의 산 호렙에 이르매"
시내산과 호렙산은 그 밑 뿌리가 하나이며 단지 한 봉우리에 해당하는 것이 시내산이며 또 다른 바로 옆 봉우리에 해당하는 것이 호렙산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을 읽다보면 여기에서는 시내산으로 표현되었는데 다른 곳에서는 호렙산으로 표현되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 사실을 모르고 성경을 읽으면 잘 이해가 안되기도 한다.
하나님이 바로 이 호렙산에서 모세에게 나타나셔서 모세에게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이끌고 나와서 바로 이 산으로 인도하여 내라고 말씀하셨다.
출애굽기 3장 12절 "네가 백성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낸 후에 너희가 이 산에서 하나님을 섬기리니"
위에서 살펴본 성경 구절만을 가지고도 시내산은 미디안 땅, 아라비아에 있는 것이 맞다.
역사적인 내용을 아래와 같이 검토해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다.
1. 이스라엘이 전쟁을 통하여 시나이 반도를 15년간 차지한 바가 있다. 현재까지 대중적으로 알려져 온 시나이 반도내 출애굽 경로와 시내산에 관하여 샅샅히 조사했으나 단 한건의 역사적 증거도 발견하지 못하였다. 따라서 이스라엘은 공식적으로 시내산은 시나이반도내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발표하였다. 그리고 시나이 반도를 이집트에 반환하였다.
2. 시내산은 반드시 애굽 밖에 있어야한다. 애굽을 탈출하여 나와서 홍해를 건너고 시내산으로 간 것인데, 시내산이 애굽안에 있다는 것은 그 자체가 모순이다. 거짓의 아비 사탄은 이렇게 혼돈을 야기시켜 우리들로 하여금 지식을 흐리게 하고 믿음도 떨어뜨리는 것이다. 시나이 반도는 애굽의 영역이다. 시내산이 애굽 안에 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다. 어떻게 이렇게 얼토당토 않은 내용이 현재 거의 대부분의 성경책 가장 뒤에 실린 성서 역사 지도에 버젓이 실려있다있단 말인가? 제발 잠에서 깨어 납시다.
인간의 유전과 가르침에 속고 있지 말고 진리를 찾아 나섭시다.
3. 출애굽 경로에서 나타나는 엘림, 르비딤, 반석, 물샘 열둘과 종려나무, 장정만 60만에 해당하는 거대한 민족이 진을 칠 수 있는 광야, 불에 그슬린 시내산의 정상, 홍해 바다 밑에서 발견된 애굽 병거들의 바퀴, 애굽 병사들의 대퇴골, 아론의 금송아지 제단 등 너무도 많은 증거들이 미디안 땅,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과 거기까지 이르는 길목에 증거들이 현재까지도 즐비하다.
- 확인할 수 있는 자료, 책자
책자: 김승학박사님의 떨기나무(출판사 두란노)
성경책을 출판하는 관계자분들이여!!
제발 잠에서 깨어 납시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실을 알려줍시다. 오류를 출판하는 일을 중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