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는 유난히 추워서인지 모글이 빨리 만들어졌습니다.
아직 12월인데, 지난주에 만든 모글이 벌써 많이 늙었습니다.
모글이 늙었다는 표현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모글상태를 나타내는 속어들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괄호는 지산기준)
1. 만들자 마자 작은 모글을 - 아기모글 (조성후 2~3일정도)
2. 골이 좀 나오고 달리기 적당한 모글을 - 청년모글 (조성후 1주일전후)
3. 초급자가 부담을 느낄정도의 깊은 모글을 - 어른모글 (조성후 10일전후)
4. 모글 생김새가 삐뚤어질 정도로 변형된 상태를 - 노인모글 (조성후 2주이상)
5. 탈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깊어지고 무서워지면 - 몬스터모글 (제설상황에따라 다름)
지금 지산 모글상태는 3~4번 사이 정도입니다.
다음주 정도에 재조성 계획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모글제국 SMX 선수반입니다. 크리스마스 연휴라서 절반은 해외여행 가고, 팀원중 반만 한국에 남았습니다.(불쌍한 분들 ㅋㅋ)
-. 모글이 참 이쁘게 생겼습니다. 그게 일핏봐서 그런겁니다. 자세히 보면 낙차도 다르고 폴라인도 많이 휘어져 있습니다.
-. 어제밤에 제설해서 낮에는 참 좋았다는데.. 밤에는 약간 얼어서 달리기에 많이 부담스럽더군요.
-. 사실 이런날은 와이드턴으로 연골을 좀 보호하고 싶었지만, 우리가 누굽니까.. ㅋㅋ 명색 모글 선수반인데 무조건 지퍼라인 고고!!
-.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오늘은 백사면 긁기도 바빴습니다. 모글은 정말 '그날그날' 난이도가 다른거 같아요.
-. 모글제국 SMX 선수반은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모글선수를 꿈꾸는 아마추어 직장인들로 구상된 '클럽팀' 입니다.
-. 지금 지산모글은 골의 형태가 일정하지 않고 라인이 좀 휘어져 있습니다. 혹자들이 말하는 관리부재가 아니고 제설 때문입니다.
-.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모글.. 원래는 이번주 수요일쯤 재조성인데, 올해는 자원봉사 모글스텝들이 많이 부족합니다.
-. 늦어도 다음주에는 재조성하겠습니다. 이게 제맘대로 되는게 아니고 지산 슬루프 담당자와 또 협의를 해야합니다.
-. 2017년 지산은 대한민국 프리스타일 명소로!! 좌모글 우파크!! 좁은 면적의 슬루프를 극복하는 미래지향적인 빅픽쳐입니다.
-. 이분 나이 28세 맞나고 자주 물어보시는데.. '민증' 올리고 싶어도 개인정보 보호법에 걸려서.. 하는 행동이 '딱' 28세 맞습니다.
-. 모글제국 주니어팀 정대윤 선수와 동호회 '누나' 황지현 선수. 2017년 크리스마스밤 지산리조트에서 멋진 추억을 담아드렸습니다.
-. 모글을 두고 집으로 돌아서는 길에.. 한번더 바라보고 왔습니다. 아.. 곧 환갑인데.. 아직도 모글이 미친듯이 좋습니다.
-. 모글이 좀 딱딱해서인지 무릎이 아파서 오늘은 좀 일찍 왔습니다. 내일 출근도 부담되고.. 수요일밤에 뵙지요.^^
첫댓글
지산모글 재조성 계획(안)
다음주 수요일 야간에 2차 조성 예정입니다. (지산하고 '협의' 해야합니다.)
이번 조성에는 중간 점프대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280미터 코스 중간에 1개 점프대)
하단에는 입문자용 모글코스를 약 120미터 추가 조성할 예정입니다.
라인은 총 3개 라인으로,
맨좌측에 낙차 3미터 프리스타일 전용코스 1개 라인 + 우측에 지금처럼 3.5미터 인터,프리 혼합용 코스 2개 라인 = 총 3개라인
최상단 스타트 테이블은 눈이 더 많아지는 1월 중순 이후에 건의 하겠습니다.
작년기준 약 2주에 1회 정도 재조성하였지만, 올해는 자원봉사 스텝이 좀 부족하여 늦어지네요.
위일정은 모글제국 안으로 지산과 협의해야합니다.
대장님 1월3일이죠??
대장님 본인 일처럼 신경쓰시니 지산이 메카가 되나봅니다
황선수 지못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