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 |
비고 | |
서류 접수 기간 |
2011.03.11(금)-15(화) |
-이메일 접수만 받음 miva97@empal.com |
서류 심사 발표 |
2011.3.16(수) |
-(교사)방과후학교 운영위원회에서 심사 -개별통보 |
면접 및 수업시연 |
2011.3.17(목) |
-방과후학교 소위원회에서 심사 -면접장소:5학년 9반 교실 -구체적인 면접일시는 해당자에게 개별 통보함 |
결과발표 |
2011.3.18(금) |
-본교 홈페이지에 발표 및 개별 통보 |
5. 제출서류
이력서 1통, 자기소개서 1통, 경력증명서나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첨부된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방과후학교 교육활동 16회분) 1부
* 이력서 : 최근 사진, 핸드폰, 연락 가능한 이메일 기재(필수), 방과후학교 강사 경력자의 경우 근무학교, 근무기간 상세히 기재)
6. 기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문의사항-방과후학교 담당교사 : 2649-8497(내선 159)
(위 안내사항 자세히 읽어보시고 가급적 문의전화 자제, 서류 및 면접 후 결과는 개별 통보하므로 합격여부 문의전화 사절함.)
* 당사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