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빨리 행동해야 한다 -
(딸기) - <개표 전산조작> 막는 것이 절대적이다 -
(딸기) - <역사적 사명>이다. -
지금 대한민국은 유사 이래 최고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 번 대선은 여러 후보 중 제일 훌륭한 후보를 선택하는 순간이 아니라 자칫 독재자를 옹립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사법부의 (딸기)<조희대 대법원장>의 여유로운 판결(파기자판이 아닌 파기환송)로 이재명 후보가 당선될 경우 재임기간 중에는 <재판을 유예하는 법안>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여당은 이재명 후보를 꺾기 위한 탁월한 인품과 청사진으로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자신하지만 상대는 (딸기)<개표 전산조작>으로 물거품이 되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딸기)<대통령 권한대행>만이 <중앙선관위를 설득>하고 6.3 대선에서는 철두철미하게 부정선거를 못하게 <선거 전문가, 전산 전문가와 양당의 선거전략 담당자들>과 함께 공정선거 방안을 확립하고 투, 개표가 하루, 이틀이 더 걸리더라도 <완벽한 투, 개표>를 실시할 수 있는 태세를 갖추게 할 (딸기)<권능>을 갖고 있습니다.
그 외의 <공정선거를 위한 부르짖음>은 공중의 메아리에 불과합니다.
지난 4.15 선거, 4.10 선거. 지난 대선을 분석한 결과는 <사전투표>, <당일투표>, <부분 추출>은 즉 동일 선거구 내에서의 투표 성향은 (딸기)<오차 범위가 0-3% 범위 내>에 있어야 함에도 <4.10 선거>의 예를 보면 무려 (딸기)<53개 선거구>에서 (딸기)<오차 범위가 20%를 초과>하고 있어 <대수의 법칙>을 위반한 현상을 보였습니다. 수학의 논리 즉 과학의 논리를 벗어났기에 (딸기)<부정선거가 확실>하다 하겠습니다
재검표를 하면 세세한 원인이 밝혀질 뿐입니다.
대통령 대행은 부정선거에 대한 이론가, 전산 전문가 등을 초청, 이해를 분명히 한 후 대 국민과 언론에 상세한 설명을 하고 (딸기)<중앙선관위를 설득>할 수 있어야 하며 설득이 되지 않을 경우, 검찰, 경찰, 관련 전문 기관들을 동원하여 부정의 원천을 찾아 알려 주어야 합니다.
(딸기)<이주호 권한대행>이야 말로 오랫동안 이어온 부정선거 논란을 6.3 대선에서는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은 선거로 만든 대통령 권한대행이었다는 평판을 받았으면 합니다.
- 노령의 4.19 투사들이 간곡히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