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랑복지회(이사장 김세환)의 온사랑예술단은 2025년 6월 18일과 19일 11시부터 12시까지 김광석길 콘서트홀에서 대구광역시 중구가 주최한 2025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교육의 '중구 한바퀴'(김광식길 문화체험)에 초대되어 공연을 펼쳤다.
예술단은 가요, 민요, 고전무용, 하모니카 및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참석한 중구 노인일자리 참여자 200여명으로부터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등 큰 호응과 더불어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이 공연에는 류규하 중구청장과 임인환 대구시의원이 참석하여 인사와 축하의 말을 전하였고, 류규하 중구청장은 직접 노래를 부르는 등 분위기 고조에 한 몫을 하였다.
김세환 이사장과 서수오 사무국장, 이명순 이사, 이영미 이사, 권이영 일송봉사단장, 허미자 문예단장, 원석화 학생회장이 공연장을 직접 찾아 출연진과 스태프를 지원·격려하였으며 일송봉사단원, 문예단, 복지시설헬퍼팀 등 많은 회원들이 참관·응원하였다.
첫날(6.18)은 이영미 이사의 진행으로 이성희, 김광회, 최윤옥, 이금산, 이정숙, 박옥숙, 이재열이 출연하였고, 이튿날(6.19)은 권이영 일송봉사단장의 진행으로 김석순, 정심은, 구옥년, 이무식, 이재열, 이규순, 이금산, 이정숙, 이명순, 성경숙이 출연하여 짜임새 있게 공연하였다.
《진행자 : 이영미 이사(좌), 권이영 단장(우)》
♡ 공연영상 ♡
♡ 공연 모습 ♡
《류규하 중구청장과 임인환 대구시의원의 인사와 노래》
첫댓글 영상 팀장님
무더위에 ~~
찰영하시고
편집하시고
카패 올리시고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