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인천시가 맞는데 경기 부천시, 시흥시, 인천시 세군데 경계쪽에 있는 집입니다.
그동안 똑딱이가 고장이나 못찍다가 똑딱이가 하나 생겨 방문한 김에 몇장 찍어 봤네요..
한 5개월전에 지인에 소개로 찾아 갔다가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된 집인데 고기맛이 좋아 소개해 봅니다.
근래에 가까운 지인들과 찾아간 정육식당인데 주위에서 꽤나 알려진곳입니다.
요즈음 정육식당이 많이 생겼는데 이집은 멀리서도 고기맛때문에 많이 찾아 오는 집입니다.
일단 대중교통으로는 조금 힘들구요.. 자가용으로 이용을 하시는게...
식당 전경입니다..라이브 레스토랑은 딴곳 간판 입니다..
자리를 잡기전에 옆으로 올라가서 고기를 먼저 구입합니다..
정육센터에서 고기를 골라 주문하고 바로 옆 야채코너에서일인당 3천원씩 야채비용을 지불하고 식당으로 가서 있으면 주문한 고기를 가져옵니다.
한우가격이구요..
육우 가격입니다.
돼지고기 가격입니다. 대부분 1인분에 200g이니까 생삼겹 600g에 10000원이니 착한 가격이네요..
저희일행은 4명은 한우 특상등심과 한우 안심 각600g씩 주문했고 사진은 등심이 길게 잘려 있어 등심에 오른편이고..
이사진은 등심에 왼쪽 부위였네요..
저가에 고깃집들이 중국산 점화탄을 쓰는데 이곳은 참 숯을 씁니다.
참숯을 쓰는게 고기에 참맛을 살리는데 일조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우 안심입니다.. 역시 안심은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이 최고이지요..
두번째 방문인데 첫번째는 지인에 소개로 찾아 갔고, 두번째는 제가 아는 분들을 모시고 갔는데..
한우를 이정도 가격에 맛있게 먹는다는것이 후한 점수를 줄만 합니다.
근데 야채 반찬 값 1인당 3000원이라든가, 된장찌게 3000원 등 이런 부수적인 돈들이 만만치 않네요.
고기를 싼가격에 맛있게 먹는 다는 느낌이 들다가도 부수적인 가격때문에 총가격을 따져보게 되는 집입니다.ㅎㅎ
어쨋든 고기맛은 좋구요, 가격대비 후회는 안되는 집입니다...
첫댓글 고기 괜찮아 보이네여. 한번 가보고 싶긴 하지만 거리의 압박이....
잘 지내셨죠? 언제 함 뭉치시죠???ㅎㅎ
☆ 딩동~딩동~♬☆ 당신의 꿈을 설계해 드립니다. 아직도 대영을 모르는 당신~!! 지금 바로 http://www.daiyung.com 에 접속해봐~ 대영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 클릭~클릭~
올리버님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ㄳㄳㄳㄳㄳㄳ 인천에 갈때 한번 가봐야징.
가까운 거리치고는 고기맛이 괜찮았습니다.. 방문 하셔도 후회는 안하실껍니다..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뭐지 왜 이리 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