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서비스센터 예약/발권 업무
대한민국 아웃소싱 NO1, (주)유니에스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대한항공 등의 고객사에 보안검색 및 여객터미널 종합서비스(방송실,헬프데스크,안내,유실물관리, 기자실,자원봉사실, 귀빈, TOC, 서비스관리)등의 업무를 제공하고 있는 아웃소싱 및 인재파견 전문 회사입니다. 금번 당사에서는 진에어고객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할 정규직 사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업무내용
진에어 국내/국제선 항공권 예약/발권 상담(전화)예약/발권 프로그램 유경험자 필수
■ 근무지
5호선 개화산역 앞(한국공항빌딩)
■ 근무시간
- 교육기간 09:00~18:00 (주5일)- 근무시간 06:00~20:00(스케줄 근무, 월단위 편성) - 월~일(주40시간 근무제 적용, 요일무관 주 5일 근무)
■ 급 여
월145만원(세전금액), 인센티브 별도(0~10만원)- 수습기간 없음, 교육기간 교육비 지급(3만원/일)- 4대보험, 퇴직금, 명절선물, 경조비, 경조휴가, 연차휴가, 법인콘도 이용
■ 지원자격
- 전문대졸 이상- TOEIC 470점 이상- 예약,발권 프로그램 경험자
■ 제출서류
① 이력서,자기소개서 ② TOEIC 증빙서류 ③ 주민등록등본 ④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 ②,③,④ 추후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지원절차
① www.aircosea.co.kr 메인화면 좌측 “지원서 다운로드” 클릭, 지원서 작성 후,이메일접수시 메일제목란에 담당선생님과 본인성함을 꼭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미기재시 지원불가)ex) 진에어고객서비스_본인성함_담당선생님
담당자 이메일주소 : jobcosea@aircosea.co.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173-14 대영빌딩 6층 지상직 교육 사업부
※ 접수기한 : 2011. 04.07(목) 오후 1:00 까지
② 면접(유니에스본사 or 개화산역 고객서비스센터 내)
■ 문의사항
- 담당자 : 진성현 팀장 (02-335-7593) -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혹은 메일로 문의주세요.
첫댓글 복지는 좋을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