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자를 만들어 드려보겠다고 출범한 NGO황막사“ 카페가 탄생한지 앞으로 8월 14일이 되면 꼭 1주년이 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협조와 격려 속에 너무나 미숙함이 많은 우리 카페를 지켜주시고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에 하나하나씩 보답을 드려야 할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8월4일(월요일) 부터는 네이버에 새롭게 단장한 카페가 생기는데 이는 오로지 우리 회원님들의 손으로 만들고 운영하게끔 만들었으며,,,, 일요일 밤에 여러분께 카페 이름을 메일로 공지하겠습니다.
그리고, 부동산TV에서는 이제 강의나 정보를 받을 실 수 없게 되었지만 9월부터는 자체동영상 강좌를 통해 방송으로 말하지 못했던 직설적이고 적나라한 생생 정보를 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부자나무를 여러분 가정에 심어드리겠다는 나의 장기 구상은 이제부터 펼쳐 드릴 겁니다.
다만, 1년을 이끌어보면서 느낀 점은 도와드릴 분만 도와 드릴 수밖에 없다는 현실입니다.
예를 들면 이번에 강의로만 해온 일을 신문 기고문을 글을 써서 처음으로 올려보면서 “추천” 해 달라고 부탁했더니 600여분이나 보시고는 겨우 60여분이더군요.
물론 추천받을 만한 논리와 글이 못되기에 그러셨겠지만 저로서는 좀 충격이 있었습니다.
겨우 10%라니----하루 회원 방문객만 400~500여분인데-----
사실 추천을 부탁한 것은 추천이 많으면 블로거에서 앞에 뜨고 많은 분들이 보시고 가입을 독려하기 위해서였는데--
결국은 모든 것이 내 마음 같지가 아니구나. ---라면서....
따라서 이제부터는 어떻게 여러분을 대면하고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지를 명심하였습니다.
그동안 저는 모두를 포용하려했으며 앞으로도 좀 더 너그럽게 감싸드리도록 노력하겠고--
또 부족한 내 실력을 향상하도록 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8월 14일이면 1주년인데 아직도 1 만명에서 1 천여 분이나 모자랍니다.
부디---
15일 동안 한분이 한 두 분만 추천을 해 주시면 대망의 1 만명을 넘게 될 텐데 가능할까요?
도움을 청해도 될까요?
우리 운영진에서 추천인을 검토해보고 최고로 많은 분을 추천하신 3분께는 정가 30만원짜리인 “총람”을 증정하려고 합니다.
원래 열성회원님들께 1 주년기념으로 증정 해 드리려 했는데 추천이 많은 님들께도 선물하겠습니다.
물론 8월 14일까지입니다.
새로운 식구 분께는 가입인사를 써 주시라 하시고 반드시 추천인을 명기해달라고 부탁드립니다.
항시 여러분이 부자가 되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더불어 8월10일경 최고 많은 출석 2분과---
최고 많은 글을 올려주신 2분도 별도로 선정하여---
"총람"책자를 각각 한권씩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고생해 주신 모든 운영자님과 게시판지기님께도
부동산 대법전을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려주신 글의 횟차와 출석 횟수까지 객관적으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선정되신분들은 언제 가입에 얼마한 출석과 올린횟차 등만 공개하고 다른 정보는 미공개처리 하니 염려 마시구요---
다만 카페 운영진만큼은 글과 출석 부문에서 제외합니다....
하나 더 부언하자면 식수후원금을 작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한 분과 금액별로 3분씩 선정하여 증정토록 하겠습니다.
저요, 70년대 대학시절에는 길가다가 동냥하시는 분에게 옷도 잘 벗어 주던 "퍼 주는대는 일가견"이 있던 놈이었습니다.
1 주년을 맞이하여 열공하시고 우수한 회원님들에게 별도로 답례하려는 저의 자그마한 정성입니다.
요즘은 너무 바빠서 자주 들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항사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4일날 축하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요즘머리가 안따라줘 잊을까 미리축하드림니다 교수님께서 뜻하신대로 카페에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카페 출범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축하 케잌 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가입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발전할수 있다는 희망과 꿈을 잊지않고 열심히 참석하고 노력하리라 다짐해봅니다. 교수님께 늘 감사드리며 더욱더 눈부신 발전을 기원드립니다.그리고 항상 한가지라도 더 가르쳐주시려는 성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늘 건강하시길,,,,,,,,
카페에 가입하여 그동안 여러 상황을 봐왔는데 우여곡절을 조금은 겪은 듯 시끄럽고 안 좋은 일이 있었지만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교수님의 꿋꿋한 꾸준한 모습으로 진행하신 덕분에 이 카페가 더 발전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좋은 일만 생길것이며 뜻한바 모든 소원이 이뤄질 겁니다. 황막사 홧팅!!!
아자아자~ "벌써 1년" 파이팅입니다요.
감축드려요....
황막사 첫돌을 진심으로 추카추카..
황막사 첫돌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한발 내딧는 걸음마를 할 나이가 되었네요. 힘찬걸음을 다시 시작하는 황막사의 첫 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강함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ㅎㅎ
축하 합니다. 모든 회원님 건강 하세요...........
축하, 추카드립니다. 글고 자축~! 1년밖에 안된 까페가 이렇게 많은 반향을 일으키다니 미래가 보입니다. 많은 정보에 늘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