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 월드 챔피언십
안녕하세여~~
저는 에키온서버 하나원™ 아이디를 운영하는
16살 학생입니다~
지금부터 설명 하겠습니다~
나이트온라인은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아님 부분유료인가요?
Key word-부분유료입니다 cash아이템은 현금으로 사야됩니다.
나이트온라인은 피케이 되나여??
Key word-나이트온라인은 현재 만렙 83 맞추어 놓은 게임입니다 .
초반부터 사람들과 대전할수는 있지만 차차 렙업하시면서 아이템을 맞추면서 하시는게 좋타고 봅니다.
46~59 아르드림 중간 전쟁터라고 하고요
60~69 로나크 랜드 거점지 중상위 전쟁터
70~83 로나크 랜드 최상위 전쟁터입니다
사람들하고 연습으로 하는 대전도 있지만
나이트 온라인에는 엘모라드와 카루스 라는 두 종족이 있습니다
각 렙에 맞추어 전쟁터에 가서 사람들과 협동하여 적 종족을 이기는것도 이게임의 묘미라 할수있죠
나이트온라인은 게임하는 연령대가 보통 어케되나요?? 10대 20대 30대... 누가더 많은지... ??
Key word-10대는 많이 없구요 20대가 중간 30대 넘어가시는 분들이 약간 많이 계십니다
나이트온라인은 레벨 키우는게 쉬운가요? 어려운가요?? 렙 몇때부터 안올라가는지??
Key word-75렙까지 쉽다고 하시는 분도 있지만요
나이트 온라인은 60렙이되면 2차 전직이란것을 합니다
그리고나서 61렙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어찌저찌 61렙이 되시면 몬스터를 잡을때 10000경험치를 받던게 반으로 줄어듭니다.
그래서 이쯤 절반이 게임을 접습니다
그치만 적응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46~59 칼루가 하류 전쟁과
60~69 칼루가 상류 전쟁이 있습니다
이 전쟁에서 이기시면 5%정도의 경험치가 오릅니다
5%가 작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하루2번하는 이 전쟁만 참여하셔두 적어도 한달이면 렙업을
하실수 있으십니다
나이트온라인은 사람 많나요??
Key word-요번에 신섭생기고나서 예전의 인원보다 훨신 만아졌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특징들의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ey word- 그밖의 특징 제가 말씀드릴게 없네여..ㅋ 궁금한점 있으시다면 메일보내주세여~~ 성실히
답해드릴게여~
[나이트 온라인]
현재도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테사 이후로 별 5개 중 5개를 주고싶은 게임이다.
스샷들을 정리하다보니, 무려 생반을 5번이나 먹었다니, 놀랍구나;
게임 설명을 조금 하자면, 종족 간(카루스 vs 엘모라드)에 특정 날이나 특정 지역에서 전쟁을 주로 하는 게임이다.
일반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게 상당히 파티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임에는 확실하다.
직업엔 역시, 전사, 로그, 마법사, 사제로 제일 기본적인 구성이다.
로그는 활록과 암록으로 나뉘고 사제역시 스킬에따라 뻥사와 힐사 그리고 저주사와 직접싸우기도하는 전투사 등이 있다.
마법사는 전법, 냉법, 화법으로 나뉘고 또 마력법사와 체법사 등으로 키울수 있고, 쟁에 특화된 솬법, 공격법사 등으로 다양하다.
전사는 보통 공격스킬에 집중하며, 무기를 각각 개성있게 사용한다.
난 주로 로나크보단 아르드림에서 활동했는데, 암록과 전사, 법사 사제를 전부해보면서 느낀게 파티에선 역시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야 된다는 점이다.
사제 입장에서 사실 법사 분이 솬 잘땡겨주시면, 그만큼 든든한 파티가 없다.
내가 기본적인 장비로 쟁을 재밌게 할 수있던 이유 역시 훌륭한 법사분들이 옆에 계셨기 때문이다.
나는 파티창에서 항상 맨 위를 법사분들 그리고 로그분과 전사 사제 순으로 배열하고,
법사분들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살폈다.
법사의 위력은 격수인 로그와 전사를 넘어선 파티 전체를 다루기에, 신경을 써야되는게 사실이다.
또 마음맞는 암록분들과는 큰 재미를 볼수있는데, 저주를 걸면 스텔스 쓴 암록이 이름 띄우는 식으로 손발이 척척맞아야 가능하다.
사제를 하다보면, 우리의 화력과 상대 편의 화력이 보이는데, 이때가 중요하다.
상대가 나를 제제 하기위해 오면 무빙힐도 하면서, 오브젝도 이용해야되고, 적당한 특방도 껴주며 다루어야된다.
상대 파티의 구성을 대충보고, 템을 세팅하고 점사를 정해 저주를 걸어주며, 큐어도 쉴틈없이 해주며, 법사분들 쟁반힐까지 드리며 나는 피물약을 먹었다.
말로는 다 적을수 없을정도로 쟁상황에선 전략과 파악이 참으로 다양하고, 없어선 안된다.
자꾸 사제입장에서만 바라봐서 그런지, 치우친 경향이 없지 않아 있지만 내가볼땐 분명 법사분이 최우선이라 생각된다.
파티에 든든한 솬법사 한분만 계셔도 상대가 두파티라 할지라도, 상황이 달라질수 있는게 나이트온라인이다.
또 전쟁이 특정 요일에 열리는 루나전쟁이 있는데, 요즘은 재미가 반감된 경향이있다.
종족 불균형으로 인해, 일방적인 서버도 있고해서 나이트 쟁의 꽃은 로나크와 아르 거점지 정도라 생각한다.
그리고 나이트의 유저들은 평균나이가 높은편으로, 그만큼 매너좋은 분들도 많다.
게임이 재미없어도, 사람이 좋아 다시한다는 말이 돌 정도니..
클랜활동 역시 활발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수 있다.
하지만 여느게임과 마찬가지로 땡전없이 맨몸으로 즐기기엔 정말 터무니없다.
조금 쟁에서 버티기라도할라면 몇십만원을 투자해 장비를 맞춰야되는건 피케이 게임 특성상 어쩔 도리가 없다.
상대가 좀더 좋은 무기면, 나 역시 좀더 좋은 악세로 무장해야 버티고...
그래도 희망이 될만한 건 역시 파티의 단합으로 돈으로 떡칠한 케릭도 무효화 시킬수 있는게 나이트의 최대 이점이 아닐까 싶다.
물론, 상위 클랜의 마음맞는 분들이 돈들도 많이 투자하셔서 쟁까지 잘하신다면, 사실 상대가 안되지만, 이런분들이 오랫동안 하시는건 거의 볼수 없었다.
시간이 지나면 1등이였던 클이 또 떨어지고 변화가 있는 나이트기에 나는 전망을 밝게 내다본다.
특징이 하나더 있는데, 바로 연타와 스키 등의 개인 컨트롤이다.
연타라는 개념이 일반 타게임들처럼 스킬들만 연달아 이어 치는게 아니라,
케릭의 모션을 제어하면서 평타와 스킬타를 동시에넣고, 더불어 스킬타역시 조금더 빨리 넣는 게 연타며, 스키는 가만히 붙어서 싸우는게 아니라, 스키타듯이 적의 주위를 돌며 치고 빠지고 치고 빠지고 하는게 스키다.
게임측에서 의도한 게 아니고, 아마 유저들이 알아낸 거라고 들었는데 확실한건 모르겠다.
아무튼 유저가 만들어가는 나이트야말로 진정 진행형 게임이 아닌가 싶다.
진짜 쟁 할만한 게임은 나이트온라인 이라고 감히 말씀을 올린다.
개인 장비빨 보단, 상황 파악이 더 큰 도움이 되는 게임.
오래 유지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