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기회장 김희성(행정학과)입니다.
계묘년 새해도 보름이 지나고,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동기들의 건강과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리며, 뒤늦게 인사올립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코로나 팬데믹과, 국내외적인 군사적 도발로 인한 안보위기 속에 고금리, 고물가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금년에는 이 모든 것이 종식되고, 국민생활이 안정되기를 소망합니다.
취임시에도 말씀드렸듯이 지금까지 동기회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헌신하고 있는 협동위원과, 동기들로부터 회장직 제안을 받았으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고사하던 중에, 혼자 힘으로는 어렵지만, 동기들과 함께 힘을 합친다면 못할일도 없다는 생각으로 부탁의 말씀과 함께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1. 집행부 상임이사는 그동안 열심히 모이며 봉사했던 동기들로 구성하고,
2. 총무는 2인을 두어 내·외로 업무분장하고, 업무전반에 대하여는 서로 협력하도록 하고,
3. 정기이사회는 분기별(2, 4, 7, 11)로 하고, 필요시 임시이사회를 열겠으며,
4. 동기회 사무실은 언제든지 개방되어 기우회, 호박회 등 실내에서 모일 수 있는 소모임과, 동기들의 쉼터로 적극 활용해 주시고,
5. 골프회 등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동호인들의 모임과, 특히 산우회는 정기적인 산행 외에도 기회있을 때마다 명소나, 맛집을 찾는 모임을 통하여 코로나로 움츠렸던 동기회가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여교우회, 기독교우회, 무호회 활동도 권면합니다.
6. 경조사는 현행대로 시행하고, 65동기회 밴드나, 집행부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7. 동기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필수적 기본경비는 동기님들의 회비에 의존할 수밖에 없사오니 연회비, 임원분담금, 찬조금은 어렵지만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동기회 사무실에 대한 사용권한이 2025년 11월 22일까지로 고대교우회와 약정되어 있으므로, 면면히 이어온 자랑스러운 65동기회가 협력하여 선을 이루고, 동기회가 아름답게 마무리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여 마중물 역할을 하겠습니다.
금년에도 뜻하는 모든 일이 보람있게 이루어지고, 건강한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65동기회장 김희성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