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꿈에 죽은 사람이 나오면 대체로 좋지만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은 좋지 않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어떤 예시인지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돌아가신 분이 부모가 아닌 경우는 계획한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진다는 예시이지만, 부모 특히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일단 조심하라는 예시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보는 꿈이 나쁜 꿈은 아닙니다. 다만 꿈에 조상을 보면 조심하라는 예시로 생각해야 한다는 꿈 풀이 전문가들의 주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일어날지 모르는 불행에 대하여 후손들에게 미리 조심하도록 알려주는 어머니의 배려라고 생각하면 되므로, 조상을 보는 꿈이 어쨌든 나쁜 꿈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좋은 일보다는 나쁜 일을 예시해 주는 것이므로 자식들은 미리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따라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닌 주의를 당부하는 꿈으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매사에 조심하라는 메시지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건강에서부터 사업 전반에 걸친 점검은 물론이고, 가족의 건강까지도 세심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불행은 평소에 조심하면 어느 정도는 줄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인가 머지않아 일어난다고 하는 것은 사실 불안하기 짝이 없습니다. 물론 불안한 것을 즐기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불행의 주인공이 자기 자신이라면 불안의 서스펜스를 스릴 있게 즐기는 것을 제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결코 즐거울 수만은 없을 겁니다.
꿈에 조상, 특히 어머니를 보는 것은 참으로 감동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다릅니다. 무엇인가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 주려고 생각하고 어머니가 자식의 꿈속에 나타났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면 무엇을 전해주려고 하는 것일까? 그것은 본인이 꿈의 정황을 잘 살펴보고 그 정황에 따라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꿈의 정황이나 사람에 따라 좋지 않은 일은 천차만별이지만,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 자신과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는 것, 남과 다툴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돌아가신 어머니를 꿈속에서 만났다면, 당분간 매사에 주의하고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