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지구협의회는 지난 6월3일 김현옥회장의 주도로 결성 15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특별한 자리에는 김용상 사무처장, 홍순도 경기도협의회장, 김장녹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이영재 경기도협의회 자문위원장, 김요섭 경기도지사 대의원, 김경미 경기도협의회 홍보차장, 문천심 화성지구협의회장, 윤상빈 수원지구협의회장등 적십자 관계자와 이권재오산시장, 성길용오산시의회 의장과 시의원들, 경기도의회 의원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5주년 기념식은 오산지구협의회의 중요한 이정표로 지역 사회 발전과 봉사 활동에 헌신한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인정의 의미를 담고 있었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서는 오산지구협의회의 업적과 성과,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과 목표가 강조되었다. 이권재오산시장은 축사에서 "오산지구협의회가 오랜 기간 동안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어 왔으며 15주년을 기점 으로 진정한 자발적 봉사정신을 지속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오산지구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성과를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홍순도 경기도협의회장은 "오산지구협의회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며 봉사 정신을 잘 이어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지구협의회는 이번 기념식을 통해 그동안의 성공적인 활동과 봉사정신을 기리며,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과 헌신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오산지구협의회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첫댓글 오산지구협의회 결성 15주년 기념식을 축하드리며
김현옥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 그동안 나눔 실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님 김장녹 부회장님
외 관계자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