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세계일보 조사위원 서울시협의회는 서울 신촌의 케이터틀 2층 아비스홀에서 2023년을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을 열었습니다. 이 특별한 밤에는 100여 명이 넘는 조사위원들이 참석하여, 16개의 구협의회와 직능포럼이 함께 2023년의 성과를 돌아보았습니다.
행사는 신동혁 서울시협의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식전에는 세계일보 조사위원들의 2023년 활동영상 시청으로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지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었던 조직이 활성화되고 움직일 수 있는 힘을 얻은 2023년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김중석 회장의 개회선언 후에는 국민의례와 함께 조사위원을 대표하여 김종배 금천구협의회 사무국장이 조사위원 실천강령을 낭독하였습니다. 이어서 내빈 및 협의회 소개를 통해 참석한 협의회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이 가질어졌고, 김중석 서울시협의회 회장의 송년사와 정희택 세계일보 사장의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김중석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2023년의 성과에 대한 찬사를 전하고, 조직 내 협력과 상호작용의 증진에 기여한 조사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이어 세계일보 정희택 사장은 조사위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조직으로 나아갈 것을 격려하였습니다.
송년회에서는 우수한 조사위원들에게 공로패 시상식과 함께 금천구협의회에서 추천한 우수조사위원들에게 표창장과 포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날은 또한 금천구협의회에서는 금강학교에 장학금이 전달되는 감동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자리를 빛낸 송년회 이후, 조사위원들은 화합의 장을 통해 각 협의회 대표자들이 멋진 노래자랑으로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2023년 서울시협의회 조사위원들은 다채로운 활동과 소통을 통해 함께한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24년에는 더욱 발전된 비전과 성과를 이루기 위해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함께 나아가기로 다짐한 소중한 자리였습니다.
서울시협의회 우수 조사위원
금천구 최영심 / 강북구 송순옥 / 노원구 임도현 / 동대문구 정보경 / 동작구 김천용 / 서대문구 임동선 / 성동구 주화용 / 영등포구 한경식 / 중구 유태영 / 동서울 김상기 / 동부회 진명화 / 은평포럼 서민교 / 서울포럼 김남선 / 서초구 이응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