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F,(녹색기후기금) 사무국 유치(송도)--매년1,000억$ ,즉 2020년--8,000억$상당 (880조원) 의 규모.
유령도시 송도가 유치한 날 바로 몇건의 부동산 거래, 다음날 급매 자취를 감춤.
부발역세권 발전도 순식간에 확 바뀐다. ( 매일 매일 부발역사가 달라지고 있다)
O,B맥주 제1 공장-------21,000여명. SK하이닉스 & 현대E/V--22,000여명.
신세계푸드(식자재유통)---2,500여명 상주. 이마트 후렛쉬센타(신선제품 재배&유통)--2,500여명 상주.
한국철도시설공단--"3,600억원은 큰 돈이고, 많은 돈이다. 내년 예산은 통과 될 것이고, 열심이 할 것이다.
설계변경도 해야하고, 건물까지 공사를 하기 때문에 너무 바쁘다. 예산을 다 쓰도록 노력하겠다.
사실, 요구한 것보다 많은 돈이, 예상외로 책정 되었다." 2012,10,22.
3,600억원--- 성남여주복선천철 2013년 예산 전액 확보.
기획재정부 협의 후, 국회로 넘김. 2015년 개통확실.
이천-- 음식점 종업원도 구하기 어렵다--연변 아줌마도 음식점에는 안간다.
여성인력이 많이 부족하다.---특히 젊은 여성이---
E-MART 후레쉬센타 (부발역 근처)--우선 직원 1,000명 채용했씀.
곧 롯데명품아울렛 직원채용이 있을것임......약 5,000명 예상.
이천에는 일할 사람이 모자란다.
신하(중부)도서관 10월 23일 기공식--2013년10월 준공예정. 신하리 산29-27번지.
지하 1층, 지상 4층, 부지-4959㎡, 연면적-3484㎡.
앞건물--신세계 후렛쉬센타--흙 덛씌우기를 진행중임. 부발역 300m 전방.
강남역삼역-10월25일 부발역은 앞으로 이보다 더하다
복하천 철교-->이천역 방향, 교각 끝,이천역이 보인다. 상판,레일 만 남았다.
추석 전보다 흙이, 죽당천 길보다 많이 높다. 신하리-->아미리 방향사진.
신하리->아미리 방향 사진. 추석 전보다 흙이 높게 올라왔다.
짐씽유치원(신하리)-->두산인프라코어 방향(아미리) 두산회사 쪽 흙 돋우기를 열심이 한다.(아래 사진) (1)
위사진을 근접 촬영한 사진, 두산인프라 쪽 사진. (2)
짐씽유치원입구-->두산인프라코어 방향사진(아미리) (3) 윗사진 1,2,3 시리즈입니다.
부발역공사는 겨울에도 쉬지 않는다.,,,확인
신하리-->아미리 방향 사진. 흙 퍼나르기는 계속된다.
장마후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이다-- 신하리-->아미리 방향 사진
장마후--부발역 공사 이래 최대-- 중장비-- 동원되었다. 신하리-->아미리 방향 사진. 길이 1,4㎞---폭100m
신둔역세권 2종지구단위계획 공람시,부발역세권도 함께 2종지구단위계획을 공람할것임---이천시 도시사업과.
부발역세권 지구단위계획 공람일자---9월30일 추석 전후가 될것 같다. 모든일이 잘 되고있다 함.
까페 주인, 청정광의 예상도. ( 중심 상업 타운 )
전에는, 대규모 역사가 없었으며, 부발트리플 환승역은 수도권이며, 규모- 길이 1.4㎞, 폭 100m로,
非 수도권인 천안아산역 1,2㎞로 부발트리플환승역과 비교가 안되겠지만,
驛舍의 중심에서, 반경 700m 안에, 이 마트, 상업지역,
갤러리아백화점, 펜타포트 66층 등이 형성되어 있다.
부발역세권은 커서, 반경 1㎞ 이내를 직접역세권으로 봐야 타당할 것이다.
반경 200m- 철도부지, 반경 500m- 직접역세권 인데, 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이 강한지역으로 도시기능을 수행한다.
상업, 업무, 써비스기능, 위락, 문화, 숙박시설, 집회시설,,,상업, 업무기능이 활성화 되어,
일반인의 활동성과 접근성이 강한 지역이다.
가장 큰 강점은 , 세계 제2위 반도체공장인 SK하이닉스가 있고, 가좌최첨단 I,T협력공단이 있고,
신세계후렛쉬센타, OB맥주, 두산인프라코어, 대상, 등 여러개의 큰 회사가 있다.
롯데명품아울렛- 2012년 12월에 open하고, 곧 경기도 제2의 특급호텔 도.....
부발역 300m전방, 신세계 후레쉬센타 (년5,000억원 처리, 2014년 1조원처리) 9월14일 open 했다.
부발트리플환승역은 220,000명이 타고 내릴 계획된 역이다.
강남역--부발역--원주역--성남여주복선전철. 2015년 개통 예정.
문경역--충주역--부발역--중부내륙철도. 2016년 개통 예정.
평택역--부발역--여주역--곧 착공에 들어간다. 부발트리플환승역 ==== 3 철도선이 합치는 곳
영동고속도로 (8차선~10차선)확장되어, 이천I.C (부발역에 있씀)-->신갈분지점 20분 주파.
3번국도 40m도로 확장되어,,,성남~부발역~충주로 간다,
42번국도 40m도로 확장되어,,, 수원~부발역~여주로 간다.
성남~장호원 자동차도로가 이천에 5개의 I,C,가 다 부발트리플환승역으로 통 한다.
섬말~직리교차로 4,8㎞ 일부개통---내년9월 이후 이천도봉교차로 개통예정.
(도봉I,C, 도지I,C, 부발 I,C, 수정I,C, 응암I,C, )
이천~~오산 고속도로,
이천~~양평 고속도로,,,,,,2015년착공, 2020년 완공 확정,,,,기획재정부 차관 말씀.
일찍이 이런 대규모 전철역사가, 없었기 때문에, 때를 맞추기가 쉽지 않다. 좀 넉넉한 재산가,
혹은 자본이 있는 중소기업, 또는 큰 기업은, 이런 곳을 발 빠르게 움직여, 토지를 소유할 필요가 꼭 있다.
대기업 그룹 타운 최적지---모든 여건으로 봐서, 대기업 그룹 타운이 된다고 확신한다.
추석 전후로, 부발역세권 2차 지구단위계획 ((중심 상업타운)), 공람을 기다리고있다,
5년후~10년후를 보면,평당 500만원---1,000만원이 그렇게 큰 돈이 아니다.
(서울 을지로6가, 불가마 한증탕 근처--평당 8,000만~1억원호가-- 상업지역이 아님), 2012,10,25. 현재.
앞을 내다 본다면,
다른 사람보다 한 발이 중요하다. 추진력, 결단있는 지혜가 있기를 바란다.
지주들은 죽기 살기로 부뜰고 늘어져서, 떨어지지 말고--부발역세권(특정개발진흥지구)-> 나가면, 다신 못 들어옴.
끝까지 결과를 보고, 영광,,,, 부귀 영화가 있기를~~~~
이천시청,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010-4760-5131 농부
첫댓글 아미리<-->신하리 통로, 이천에서 국토해양부에 협의사항,도로는 일단합의를 했다고 함.
단 공사대금으로 인해서 서로 끌고 당기는 중이라합니다. 부발역 2종 지구단위계획 공람도,
신둔역세권 2차 공람시, 동시에 공람을 하는데, 추석후에 할듯합니다.
주민에 도움되는 방향으로, 모든 일을 노력하겠다고 함---시청 도시사업과,
10월25일 서울을지로6가 옛 동대문야구장 건너편 퇴계로 사이 평당 8,000만원~1억이라고 하네요.또 강남 역삼역 근처 평당 3억이라고 합니다. 10월28일 신하리 황금부동산에서 요즘 시행사가 사무실을 구하러 다닌다고 아미리사는 주민에게 말을 했답니다. 또 슬슬 문의와 구하는 사람이 있답니다. 지구단위계획공람이 있으면 벌떼같이 몰려들겠는데요. 기대해봅니다. 특정개발진흥지구 내의 지주--부자--돼셨네요.
드디어 부발역세권에 시행사가 들어왔다. 11월4일 소식을 접함.
효양중학교 입구 국수집 건너편에 사무실을 계약했씀.
곧 대형 시행사가 들어와서 지주에게 벌떼처럼 달려들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