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2호
'헌법수호는 국민의 사명이다' 발간에 부쳐 ㅡ
목 차
■제1 50만 국군과 117만 공무원, 그리고 국민에게 고함(高喊)
■제2 국민저항권 행사로서의 준법투쟁 1. 불법 탄핵, 그 무효의 보고서(報告書) 2. 대한민국, 그 정의로운 법치사회 구현을 위하여 3. 정유법란의 거국적 법률착오에 빠진 국민을 깨운다.
■제3 탄핵 불발이 웬 말인가? 1. ‘정유법란’, 이 많은 위법성 1). 대의민주제의 꽃이라는 국회(國會)는 2). 헌법을 수호한다는 헌법재판소(憲法裁判所)는 2. 불법 탄핵에 의한 파면무효의 법리
■제4 헌법수호단의 위국(爲國) 해법론 1. 헌법수호의 당위성 2. 원상회복 3. 국헌문란(형법 제91조) 반역혐의의 ‘내란죄’ 구성 4. 행정상의 취소 및 무효, 환수 5. 민사상의 환수와 배상청구
■제6 대통령 박근혜님 전상서 1. 민족중흥을 위한 역사적 사명을 다해 주실 것을 ... 2. 대통령님께서 2016헌나1 탄핵심판 재심청구 하십시오! 3. 정의로운 대통령의 ‘초헌법적 비상대권'이 필요하다. 4. 박근혜 대통령의 임기는 법 그대로 살아 있다. 5. 먼 훗날의 역사평가에 맡길 불법 탄핵이 아닙니다.
■[Appendix]
High shouting to 500,000 Korean soldiers and 1.17 million civil servants
|
헌법수호단 총단장 이종만 ㅡ
" 발 간 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한민국 헌법수호단이 발행하는 두번째 도서인 '헌법수호는 국민의 사명이다 !'의 출판기념회를 단원동지들과 태극전우들을 모시고 함께 하게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우리는 지난 "2017.3.10 정유법란"에 맞서 끝나지 않은 전쟁을 악전고투하며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니 끝낼 수 도없는... 지금 이 상태로 휴전할 수 도 없는 상황입니다.
6.25 북한괴뢰 남침전쟁중에 미연합군과 중공군 및 북한괴뢰군에 의해 전쟁발발 3년1개월만에 휴전협정을 하게 됐으나,
대한민국 건국의 아버지 이승만대통령께서는 극구 반대를 하시며 "승공자유통일"의 기치를 꺽지 않으셨고, 오히려 북한 괴뢰집단에 의해 억압된 생활을 하는 북녘동포들을 해방시키려고 안간힘을 다 쓰셨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 헌법수호단의 결기가 이승만대통령님과 뜻을 같이 한다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불의에 절대 꺾이지 않을것이며, 여적죄인들의 불법 강제통치에 절대 승복할 수도 없어 없어 승리하는 그날까지 목숨건 투쟁을 계속 이어 나갈 것입니다 !!
태극기애국동지들이여 ~~
헌법수호단이 제공하는 절대무기로써 "탄핵무효ㆍ헌법수호" 체제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합시다 !!
끝으로 도서집필에 헌신을
다해주신 박상구명예총단장
님과 영문번역을 맡아주신
나우코리아방송 산드라양 대표님, 도서출판 한가람커뮤니케이션즈 김기호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판비 도움을 위해 5권ㆍ10권씩 사전구매신청을 해주신 애국동지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
2024.01.27
대한민국 헌법수호단
총단장 이 종 만 ☆☆☆☆
헌법수호단 정책고문 송학 손상대
축 사
ㅡㅡㅡㅡㅡㅡ
먼저 지방 집회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함을 양해바라면서, 이 글로 축사를 대신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한길로만 걸었습니다.
8년의 길고 긴 시간을 오로지 정의의 길로만 걸었습니다.
숱한 고난과 비난을 무릅쓰고 그 길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병들어 신음하는 대한민국,
원칙과 기준이 무너져 내린 대한민국,
법치가 파괴되고 질서가 파탄 난 대한민국,
그 원흉은 분명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 이었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입을 닫고 있습니다.
마치 잊혀진 오래 전 역사로 대한민국의 과오를 덮으려 합니다.
탄핵에 앞장선 도둑놈을 우리가 알고 있는데,
탄핵에 동조한 배신자들을 우리가 알고 있는데,
불법탄핵을 파면으로 선고한 헌재 8적을 우리가 알고 있는데,
엉터리 수사. 엉터리 재판, 불법 구속을 우리가 알고 있는데,
멈춰 설 수가 없습니다.
포기할 수도 없습니다.
잊어버릴 수도 없습니다.
잘못된 역사의 과오를 바르게 잡아야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면, 산고의 아픔을 겪고 태어난 1호 '대한민국은 왜 불법탄핵을 저질렀나?'에 이어,
이번 2호 '헌법수호는 국민의 사명이다'는 대한민국의 원칙을 제자리로 돌리는 시금석이 될 것입니다.
책장을 열어 소리를 질러 주십시오.
반드시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로 복귀해서 남은 임기를 마쳐야 합니다
그래야만 망가진 대한민국에 정의, 원칙, 기준, 법치가 바로 서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멈추지 않습니다.
그 종점이 어디인지 몰라도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이번 신간 '헌법수호는 국민의 사명이다'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기대합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가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왜곡된 역사를 믿는 나라는 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01. 27.
헌법수호단 정책고문 송학 손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