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총동문회와 목사님의 동기생들이 나서주셨네요.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이런 현수막 두 개가 청주 상당교회에 걸려있습니다.
여러분 정말 옳은 말이죠?
우리가 지금 그 안수집사 한 명 때문에 울고, 매맞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건너 불구경하는 다른 교회에서도 경각심을 가져야합니다. 우리가 무너지면 개신교 전체가 위험합니다.
이 경험으로 완전히 그 주동자들은 더 완벽한 매뉴얼로 질풍노도처럼 달려갈 것입니다.
우리가 못 막으면 우리 다음 세대가 마음놓고 예배할 교회가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흰티들도 그런 상황을 바라는 것은
절대 아니겠지요. 그러나 그 주동자들의 검은 속셈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 주동자들과 외부세력과의 검은 연결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양의 탈을 쓴 늑대들이 많다는 것을 모르고 있으니 정말 답답합니다.
첫댓글 아멘!!! 주를 위하여 화이팅
감사합니다... 각처에서 도움의 손길들을 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우리와 동일한 마음으로 중보해주시고 계시네요~ 청주에 동행하지는 못했지만 일터에서 종일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어제도 제대로 예배할 수 없어서 속상하고 힘들었습니다. 현수막 글귀를 보니 눈물이 나네요~ 온전히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아멘..아멘..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이런 고마울데가 있나요? 역시 신학을 하는 분들은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넘 감사하네요 눈물이 앞을가립니다. 일 때문에 못갔지만 하루종일 맘은 거기 가있습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ㅠㅠ
눈물이 흘러 글을 쓰지 못합니다...
저도 아이들 때문에 동참하지는 못하지만 간절한 맘으로 기도하며 그곳에 계신 성도님들께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목사님을 아시는 분들이시라면 당연히 이리 나서주실줄 알았습니다.
하늘 아버지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우리의 간곡한 기도를 들어주소서~~!!!
아~~멘! 아~~멘! 아버지 감사합니다..쏟아지는 감사의 눈물..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가슴이 뭉클하네요..너무 가슴이 떨립니다..
아멘....맞습니다. 이번 문제는 우리 한국교회 전체의 문제입니다.
우리만 하나님께 외치고 매달려 기도하는줄 알고 외롭기도하고, 지치기도 했습니다.
많은분들이 중보해주고 계시고, 많은분들이 지지하고 계시는줄 이야기로만 들었습니다.
이렇게 저희뜻과 같은 분들이 계시다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눈물이 날것 같지만
꾹 참습니다. 우리 교회가 안정되고 황형택목사님이 다시 강단에 서시는 그날!! 기쁨과 감격에 눈물을 흘리겠습니다.
더 힘내서 진실을 알리고, 교회를 경건하게 세우도록 노력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심이 느껴집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아멘 수고하시는 님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정말 감사해서 눈물이 납니다..꼭 좋은 결과 있기를 기도하고 청주에 가신 분들 아무 일 없이 무사히 다녀 오시기를 기도합니다.
아침부터 계속 기도하면서도 마음은 온통 청주에 가 있습니다
이렇게 힘을 주시는 동문회에 정말...감사드립니다
주님의 군사와 함께하심을 굳게 믿으며-
여호와께서 너희를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는 가만히 있을지니라(출14:14)
아 진짜 눈물이ㅠㅠ 그동안 꾹 참았던 눈물이 쏟아져요. 감사하고 기쁜데 왜이렇게 서러운거죠;;ㅠㅠ
안수집사 한명이 뭐길래 이 많은 사람들을 괴롭게하는지. 그 사람부터 조사해봐야해요. 누구한테 무슨 사주를 받았는지.
바지사장인 돌격대장 하씨는 물론이거니와 뒤에 숨어 조종하는 세력들을 모두 잘라내야죠.
맞습니다. 청주에 가신 모든 분들 아무일없이 잘 다녀오세요. 저는 서울에서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께영광을드립니다 하나님이하신일 감사합니다
저 말이 핵심이네요. 안수집사 한 명때문에 7000명이.....
할렐루야!!아멘!!! 감사합니다 주님...ㅠㅠ진실이 왜곡당하고 핍박당함에 갑갑하고 서러웠는데ㅠ 정말 눈물이 흘러요ㅠㅠㅠ
너무 감동입니다. 목이메네요... 감사합니다.
벌써 몇번째 사진과 글을 보고있는지 모릅니다. 볼때마다 울컥해서 눈물이 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의 마음을 읽어주시리라 믿습니다~
아멘~~아멘~~넘넘 감사합니다.
눈물이 납니다. 정말 감사하고요!
아멘~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장신대총동문회 신대원84기 동기회 목사님들 사랑합니다..^^
아멘 ! 아멘! 아멘입니다. 이것이 강북제일교회를 살리고 한국교회를 살리는 길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울컥하네요... 하나님 뜻하신대로..선하게 일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왜이리 눈물이 날려고하는지...울면 안되는데...가게에있어서...함께하지 못함에 가슴이 아프지만 마음으로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하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목사님 그립습니다...
아멘! 감동감동입니다.주님감사합니다.
하루가10년같더니.이렇게주님께서역사해주시네요.자꾸눈물이납니다.특히동기회목사님들께서걸어주신프랜카드는 잊지못할감동! 정말정말감사드립니다.우리모두는주님의한자녀입니다.하사모에계신분들도꼭주님뜻을아셨으면좋겠습니다.
글을 읽는 순간 눈물이 주루룩 흐릅니다!!!
심장이 요동 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심을 나의 온세포가 느낌니다
성령은 하나입니다
총대원들에게 똑같은 하나님의 마음이 전해질 것 입니다..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눈물이 납니다....너무나 고맙습니다...주를 위하여 화이팅!!!
주님!
강북 제일교회릏 살려주실줄 믿습니다
힘네세요!!! 화이팅~~~
주여~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하나님 감사합니다. 가슴 뭉클합니다.
감사합나다~다시보게되니 감개가 무량하네요~*~그때 저도 감격하고 감사했었거드요~
우리는 하나님이 함께 하심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