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형 피씨엑스 손님이 오셔서 뒤 타이어 교환 및 엔진오일 . 크락션이 안된다고 하셔서 수리 해드렸씁니다
릴레이 접촉 불량 같다고 하시는 고객님의 말을 듣고 일단 앞쪽을 열어 봤습니다 . 복잡 하네요
배선 테스터 기로 단선부분을 찾아 서 작업 했습니다
정말 많은 여기 저기 배선들 . 난 그래도 찾아 낸다 ㅋㅋ 메케닉이니까 . 어딜 까요 ? 안 가르쳐 드림 ㅋㅋ
교환할 뒤 타이어 . 미쉐린 시티 피식이 전용 입니다 .올록이 뽈록이 가 손 흔드네요 ~~~
배수성이 탁월 한 미쉐린 타이어의 모양 입니다
기존의 타이어 거의 슬릭 타이어가 됐습니다.
신차에 박혀 있는 irc 제품이군요 이 제품의 장점은 높은 마일리지 . 단점은 안 좋은 승차감과 그립력 ~~
머플러 탈거 하고
뒤 쪽 분해 뒤 라이닝은 한 50% 이상 남아 그냥 다시 사용 하시면 될듯 하고
가지런히 놓았습니다 볼트들
탈착기를 써도 되지만 달인의 손놀림 수작업으로 해 드렸습니다
휠에 상처가 나지 않게 하기 위해 림 프로 텍터로 작업 ( 고객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 )
폭풍 조립 미쉐린 시티 로 장착
장착 한 모습입니다 솜털이 뽀송 뽀송
오일 교환 입니다
드레인 볼트를 풀고 기존 오일을 빼고 있습니다
별내 바이크의 주력 오일 스쿠터 전용 엘프 50% 엔진 오일 교환
교환 후 마무리 이상 입니다
크락션 배선 작업과 더불어 엘이디 엉성한 부분은 깔끔 처리 해 드렸습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