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FEMA에서 살인 면허 부여
출처 Real Raw News
마이클 백스터 2021 년 1 월 29 일
오바마 시대에 FEMA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가 최고를 통치했습니다.
불명예스러운 대통령은 재난 관리의 범위를 훨씬 뛰어 넘는 작전을 수행 할 수있는 일방적 인 권한을 악명 높은 기관에 부여했으며, 당시 이사 인 Craig Fugate와 나치 독일에서 SS를 연상시키는 기능을 수행하는 요원이있었습니다.
도널드 J. 트럼프는 그 모든 것을 중단했고, 그의 명령을 위반하여 운영되는 기관 관리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FEMA의 예산과 인력을 앗아 갔고, 법을 준수하는 미국 시민들이 재판없이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보호되는 4 개의 FEMA 캠프를 폐쇄했습니다.
2017 년 1 월, 트럼프는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FEMA의 권한을 축소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이는 Deep State 범죄자 카발과 새로운 프론트 맨 인 조 바이든 (Joe Biden) 덕분에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1 월 24 일 월요일, 조 바이든은 FEMA가 버락 후세인 오바마 치하에서 가졌던 권력을 복원했으며, 본질적으로 요원들에게 모호한 지시에만 근거하여 어떤 이유 든 이유없이 살인 면허를 부여했습니다. 이 정보는 익명을 약속하는 현재 지역 5 감독자가 제공 한 것입니다.
그는 Cuomo 주지사가 아직 살아있는 노인 Covid-19 요양원 환자를 이동식 냉장 트레일러에 감금하도록 설득 한 동일한 악랄한 여성 인 FEMA 이사로 Biden의 지명자 인 Deanne Criswell이 FEMA를 다음 파트로 이끌 기 위해 슬롯에 배정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21의 일 세기. 확인되면 그녀의 첫 번째 임무에는 FEMA 캠프를 재개하고 알려진 2 차 수정안 옹호자, 민병대 원, 애국자 및 반정부 정서를 옹호하는 다른 사람들 의 명단을 목표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우리는 출처를 그대로 인용합니다.“아직 지명되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지금 모든 시설을 둘러보고 등급을 매기고 있습니다. 이 여자는 냉정한 암캐이며 그의 사악한 계획에서 Biden을 돕게되어 기쁩니다. 나는 일을 계속할 계획이 없습니다. 파티가 될 수 없습니다.”
바이든과 크리스 웰이 길을 가면 미국은 FEMA의 무장하고 위험한 경찰이 미국의 거의 모든 등록 된 (그리고 아마도 등록되지 않은) 무기를 압수 할 것이기 때문에 몇 년 안에 미국을 알아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볼트 액션 사냥 용 소총과 산탄 총조차도 뉴 아메리카에 대한 Biden의 비전에는 너무 위험합니다. 호신용 권총도 도마에 있습니다.
"아무도 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무도 자기 방어를 위해 총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라고 Biden은 Criswell에게 말했다.
진보 국가가 총기없이 조화롭게 존재할 수 있다면 미국도 그렇게 할 수 있다고 Biden은 말했다.
그러나 Biden은 잘 훈련되지 않은 FEMA 요원의 손에 15,000 개의 반짝이는 새로운 CAR-15 돌격 소총을 넣을 구매 주문을 방금 완료했습니다. 그의 선언되지 않은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나에게는 총이지만 당신에게는 아닙니다.
“FEMA는 총격을하는 유일한 사람이되기를 원합니다. 누군가 반격 할 수 있다면 스포츠는 어 딨지? 그들은 먼저 돌격 소총을 잡기 시작하고 .22 튜브 공급 소총으로 내려갑니다. 그들은 묻지 않고 취할 수있는 권한을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FEMA 요원은 지시를 이행하는 데 치명적인 것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힘을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죽이는 면허입니다.”우리 소식통이 말했다. “Criswell의 표현은 구체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정당 방위에서만 쏘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지시는 총을 가져 오는 것이며, 무장이든 아니든 저항하는 사람이 있으면 우리는 총을 꺼낼 수 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불길하게 결론을 내 렸으며 총기 소유자는 속담이있는 빙산의 일각 일뿐입니다.
첫댓글 #[긴급][긴급][긴급] #하루 남았습니다! #3/7 #만명이상되어야막을수있어요
#주민등록증_모바일로_바꾼다(반대!!!) (4000명 필요!)(적극참여!)(공유)(~~3/7)
#통제수단_전산화 #중국형_공산화
#보안은_우리나라최대_취약점
✔ 주민등록증 모바일으로 바꾼다는 악법 반대합시다.
3/6 현재 6,757명 등록 했습니다.
https://pal.assembly.go.kr/law/readView.do?lgsltpaId=PRC_P2H1X0K1N1H2G1R1Z3U6Y0A5R9F1J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