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30일, 카카오헤어샵이 ‘마메드네'로 새로워졌습니다!
새로운 이름이 낯선 분들은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된 배경을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카카오헤어샵이 변화를 선택한 이유! 왜 리브랜딩이 진행되었고,
어떻게 바뀌었는 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릴게요.
‘마메드네'로 새로워진 카카오헤어샵! 리브랜딩을 시작한 이유
카카오헤어샵이 리브랜딩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확장된 영역과 방향성을 담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명으로 변화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헤어샵은 기존 미용 시장의 불편함을 해결했던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고객과 매장을 이어주는 O2O 예약 서비스로써
전국 8,000 파트너와 660만 고객을 연결하여 약 1,300만 건의 예약을 달성했죠.
고객이 내 마음에 드는 스타일과 시술을 찾거나
나에게 맞는 디자이너를 찾는 일을 도왔고,
헤어샵의 새로운 예약 채널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선결제 시스템을 통해 노쇼 없는 예약 문화를 만들어냈습니다.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카카오헤어샵은
이제 모두의 아름다움을 담는 통합 뷰티 예약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미래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헤어샵을 넘어 네일샵, 에스테틱, 눈썹&속눈썹, 왁싱까지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따라
기존의 혁신적인 가치를 잃지 않으면서
앞으로 서비스가 지향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이름이 필요했습니다.
내 마음에 쏙, 마메드네 이렇게 바뀌었어요!
카카오헤어샵의 새 이름, '마메드네'는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고객의 만족감을 표현하는 "맘에 든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고객은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아름다움을 주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미용실, 네일샵, 에스테틱, 왁싱샵 매장과 디자이너가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상징합니다.
서비스를 받는 사람, 제공하는 사람 모두
아름다워질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까지 담아냈어요.
리브랜딩과 함께 로고에도 변화를 주었어요.
'M'과 하트를 결합해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표현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나타내는 'M'과 고객의 사랑과 관심을 상징하는 하트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감각을 고려한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로고의 색상에서도 우리의 방향성이 담겨있어요.
조화와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퍼플과 신뢰와 편안함을 표현하는 민트 컬러의 조합은
믿을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장과 디자이너, 고객을 연결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우리 브랜드의 모든 고객에게 가치와 효익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마메드네로 새출발한 카카오헤어샵! 확장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리브랜딩은 반드시 거쳐야 했던 과정이었어요.
좋은 서비스는 일상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마메드네는 고객과 뷰티샵 파트너의 마음에 쏙 드는
통합 뷰티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AI 개인화 매칭과 추천, 헤어샵/네일샵/에스테틱/왁싱샵 파트너 인센티브로 매출 성장을 돕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언제나 파트너를 든든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를 만들겠습니다.
입점 시기와 상권, 규모에 상관없이
성장 가능한 토탈 뷰티 플랫폼 마메드네!
최대 18만원의 혜택을 담은 리브랜딩 이벤트와 함께
예약수가 상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헤어샵, 네일샵, 에스테틱, 왁싱샵까지 마메드네 입점한 뷰티샵은 지금도 수많은 고객을 만나고 있다는 사실~
몰려오는 고객을 경험하고,
매출 상승 전환점을 만들고 싶다면 마메드네에 입점해 보세요!
지금 입점 시 수수료 30일 무료 혜택부터 마케팅 지원 쿠폰까지~
마메드네 리브랜딩 기념 입점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